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치킨

[네네치킨] 크리미언치킨

by L_mon 2020. 11. 26.

네네치킨, 크리미언치킨 이미지
네네치킨, 크리미언치킨

 

[네네치킨] 크리미언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파가득, 달콤새콤 크림소스를 뿌려먹는 네네치킨의 크리미언치킨을 먹은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크리미언소스와 양파는 따로 봉투에 담겨서 왔어요.

콜라는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치킨 박스에는 커다랗게 청양마요치킨의 사진이 있네요.

원래는 청양마요치킨을 먹어볼까 생각했었는데,

맵찔이여서..;; 매울까 봐 크리미언치킨으로 주문했어요.

 

 

 

 

크리미언치킨소스는 봉투 하나당이 반 마리 양이라

봉투 두 개가 왔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쿠폰이 들어 있었어요 ㅋㅋ

쿠폰은 10장 모으면 전 메뉴가 10,000원이 할인된다고 하네요.

 

 

 

 

왼쪽의 칸에 코울슬로와 치킨무가 있고,

크리미언치킨은 순살로 주문했어요.

 

 

 

치킨 위에 크리미언소스를 고루고루 뿌린 뒤

 

 

 

 

양파를 올려줬어요.

그런데 양파 양이 정말 많았어요.

마치 큰 양파 하나를 다 썰어주신 것 같이 양이 참 많았어요.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끝까지 아삭한 양파와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ノ

 

 

 

 

이렇게 소스에 묻은 치킨과

양파를 올려서 곁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치킨도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순살과 부드러운 살이 섞여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 ❛ ᴗ ❛.)

 

 

 

 

같이 온 코울슬로도 중간중간같이 치킨에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물론 코울슬로만 먹어도 맛있고요!

코울슬로도 아삭아삭하고 달콤 상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코울슬로는 잘게 썬 양배추, 야채를 마요네즈소스에 버무린 샐러드입니다.

코울슬로라는 이름은 네덜란드어로 차가운 양배추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코울슬로

 

 

 

양파와 소스들이 다 따로따로 오니까 튀김도 눅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치킨도 맛있게 잘 튀겨져 있고,

양파들이 얇게 채 썰어져 있어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참고로 네네치킨에서 제공된 소개 영상을 정리보면

후라이드 치킨에

식물성크림에 레몬주스를 사용한 크림을 뿌려

아삭한 슬라이스 양파를 함께 먹어서

고소한, 부드러움, 상큼함을 함께 맛볼수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출처 : 네네치킨 유튜브 - 크리미언치킨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