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치킨

맵찔이의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후기

by L_mon 2021. 10. 1.

매콤한 청양고추가 가득한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맵찔이인 제가 네네치킨의 청양마요를 먹어본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청양마요가 맛있다는 말은 들어왔었지만 왠지 겁이나서 주문해볼까 하다가도 망설이다가 주문하지 않았었습니다.

네네치킨 순살치킨

그런데 이번에는 무슨 도전 정신인지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주문을 하고 나서도 매울까 봐 걱정을 하면서 배달이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 오늘의 메뉴

  • 네네치킨 청양마요 순살 치킨 (21,000원)

 

배달 온 청양마요치킨은 푸른색 네네치킨 상자에 담겨왔는데요. 오늘따라 사방에 테이프로 봉인되어 있었습니다. 왠지 닥쳐올 일을 암시하듯, 봉인해제되는 순간 무슨 일이 벌어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네네치킨이랑 서울경찰청이랑 콜라보를 한 건지 박스에 실종예방을 위한 사전등록에 관한 내용이 담겨있네요.

 

 

 

▶ 네네치킨 청양마요 순살치킨 구성

네네치킨 청양마요 치킨 구성

짜잔~! 드디어 개봉입니다. 청양마요 치킨을 주문할 때 순살로 변경해서 기본가격인 19,000원에서 2,0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바삭하고 맛있어보이는 순살치킨이 가득 담겨 있네요. 그리고 거기에 청양마요소스가 가득 담긴 푸르스름한 팩과 그 옆에 초록초록 송송 썰려있는 청양고추까지. 그나마 조금 마음을 놓을 수 있는 양파와 코울술로, 치킨무가 너무 반갑네요.

 

 

청앙마요 소스와 양파

네네청양마요소스는 한 팩이 반마리용으로 두 팩이 들어있습니다. 양파도 넉넉히 많은 양을 넣어주셨어요.

 

 

네네치킨 치킨무

그리고 아삭하고 상큼한 치킨무와 코울슬로, 고추도 같이 상자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 청양마요 치킨 맛

네네치킨 순살치킨

우선 소스를 뿌리기 전에 치킨만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치킨 자체에는 따로 양념이 되어 있지 않은지 기본적인 바삭한 후라이드 맛입니다. 매콤한 맛도 나지 않습니다.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다음에는 소스를 뿌려보았습니다. 사실 청양 소스면 맵구나! 했을 텐데 청양마요라서 방심했습니다. 소스 색을 봤을 때도 마요네즈에 가까운 색이라 별로 안 매운가 보다 하면서 외관만 보고 겁도없이 방심한 저는 곧 절규했지요.

 

 

 

네네치킨 청양마요소스

소스만 살짝 찍어 먹었는데 청양고추의 얼얼함과 매콤함이 바로 올라옵니다. 소스에서는 청양고추 외에도 할라피뇨 같은 맛도 나는 것 같았는데요. 확실한 건 맵찔이는 감당할 수 없는 맵기라는 것입니다. 단계를 따져보자면 불닭볶음면 정도 되는 것 같은 맵기입니다.

 

 

네네치킨 청양마요 고추

따로 담겨 있는 고추도 눈물을 머금고 먹어보았습니다. 고추의 경우 청양마요 소스보다는 덜 맵지만 안 맵다고 할 수 없는 맛입니다. 매우맛이 혀부터 귀까지 강하게 뿜어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맵찔이는 그만 하얀 깃발을 펄럭일 수밖에요.

 

 

 

네네치킨 청양마요 치킨 양파채

같이 온 양파 채를 많이 얹어서 먹으면 맵기가 조금 중화될까 말까 합니다.

 

 

 

네네치킨 코울슬로

제일 고마웠던 건 네네치킨의 코울슬로였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코울슬로와 콜라를 들이마시면 차차 매운맛을 진정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래봤자 또 먹으면 난리 나지만요.

 

결론은 호기심에 구매한 맵찔이는 먹으면서 왜 궁금해했을까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매운 것을 잘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맵찔이들은..정 궁금하다 싶으면 주문해 보세요. 참고로 맛은 있었습니다. 다만 고생할 정도로 매울 뿐이죠. 저는 그냥 크리미언치킨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네네치킨의 청양마요 순살치킨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