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청년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후기

by 작은마을촌장 2023. 4. 23.

청년피자 고소, 짭짤, 향긋한 바질크림 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 피자에서 봄 한 접시를 담았다는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의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바질 관련된 메뉴를 다른 데서 먹었을 때도 입맛에 잘 맞아서 보자마자 '맛있겠다!'를 외치며 주문하게 되었어요.

청년피자 피자박스에 광고모델 태연사진
청년피자 피자박스

'바질크림 치즈디쉬'를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크리스피 치즈디쉬에 직화 레드 포크와 토마토가 올라가 있고, 그 사이에 바질크림이 올라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배민에서 주문해서 배민에 쓰인 가격 기준입니다.

 

 

▶ 오늘의 메뉴

  • 청년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R size (21,900원)

 

청년피자바질크림치즈디쉬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

사이즈는 R size로 주문했어요. 딱 배달 와서 열어보는데, 사진이랑 똑같더라고요. 위에 바질 소스도 듬뿍 뿌려져 있고, 토핑도 아낌없이 올라가 있는 모습에 박수를 쳤습니다.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

저는 처음 먹었을 때부터 바질 향이 좋아서 몰랐는데, 바질 향이 호불호가 갈리는 향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 피자를 먹어보았을 때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바질의 향이 진한 편이 아니었거든요.

 

 

 

바질크림 치즈디쉬피자 소스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

오히려 바질보다는 토마토의 향이 더 강했어요. 그렇다고 새콤한 맛이 강한 건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한 편이고, 토마토 미트 스파게티처럼 묵직한 토마토소스의 맛에 구워진 토마토에서 나는 약간의 상큼함. 거기에 바질의 맛이 연하게 딱 한 방울 떨어트린 느낌으로 향긋한 향이 납니다.

 

 

바질크림 치즈디쉬 맛후기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

그래서 바질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편은 아닐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의 균형이 조화롭기도 해서 오히려 피자 자체를 더 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게다가 약간의 매콤한 맛이 첨가되어 있는지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나면서 피자가 느끼하지 않게 균형을 잡아주었습니다.

 

 

 

바질크림 치즈디쉬피자 사이즈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

피자 위에 치즈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식감 자체도 쫀득쫀득한 식감이었습니다. 끝에는 바삭하게 구워져 있어서 피자 끝부분은 바삭하면서도 쫄깃했어요. 피자의 두께가 도톰해요.

 

 

 

청년피자 피클
청년피자 피클과 소스들

같이 온 소스들도 있었지만, 핫 소스는 굳이 안 뿌려 먹어도 충분했어요. 청양마요 소스를 중간중간에 찍어 먹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렸습니다. 청양마요 소스가 맛을 더 올려줍니다.

 

 

청년피자 바질크림치즈디쉬피자 맛 후기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

정리하자면 은은한 바질 향으로 산뜻하면서도 달달한 토마토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는 쫀득쫀득한 피자였습니다. 거기에 약간의 매콤한 맛이 추가되어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요.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바질이 입맛에도 맞았던 데다가 전체적으로 재료의 조화도 잘 어우러져서 더 맛있었거든요.

 

여기까지 청년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