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피자마루] 리얼 시카고 오리지날 피자

by L_mon 2022. 1. 11.

치즈 폭탄 맞은 듯 치즈가 듬뿍 올라간 피자마루 시카고 피자

안녕하세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 다들 좋아하시나요? 그중에서도 시카고피자는 으뜸일 정도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그런 시카고 피자가 먹고 싶어질 때면 주문하는 곳이 피자마루에요.

피자마루 시카고 피자

그래서 이번에는 피자마루의 시카고 피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달달한 슈가파우더가 눈처럼 소복하게 뿌려져 있는 피자마루의 시카고 피자는 비주얼로도 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오늘의 메뉴

  • 피자마루 리얼 시카고 오리지날 피자 (19,900원)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배달 주문

피자마루의 시카고 피자의 정식 명칭은 리얼 시카고 오리지날 피자입니다. 주문은 배달 앱을 통하여 배달로 주문을 하였고, 따끈따끈한 상태의 피자를 빠른 시간 내에 받을 수 있었어요.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딸기쨈

피자마루의 다른 피자들과는 달리 튼튼한 박스에 담겨온 시카고 피자는 핫 소스 두 개와 피클 하나 외에도 오뚜기 딸기쨈이 같이 왔습니다. 이 딸기잼을 나중에 도우 부분에 뿌려 먹으면 또 이게 별미입니다.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보기만 해도 많은 양의 치즈가 올라간 듯한 시카고 피자입니다. 치즈는 자연산 치즈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토핑

치즈 위에는 페퍼로니와 토마토가 올라가 있습니다. 치즈와 페퍼로니 특유의 짭짤함과 고소함에 상큼한 토마토가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피자마루 시카고 피자

보기에는 작아 보여도 속에 치즈가 가득 차있어서 2조각만 먹어도 금방 배가 차오릅니다. 토마토 미트 소스가 베이스여서인지 치즈가 많지만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치즈가 하도 많이 올라가 있어서 들어 올릴 때마다 죽죽 늘어나는 치즈를 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피자마루 시카고 피자 피자도우

피자 도우는 고소한 흑미 버터 도우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피자도우

피자 도우의 식감이 바게트처럼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으로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라 더 좋았습니다.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피자도우

그리고 이렇게 끄트머리 부분에 딸기잼을 뿌려먹으면! 다시 생각해도 딸기잼의 달콤상큼함과 빵의 고소함이 잘 맞았던거 같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딸기잼을 뿌리면 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 딸기잼을 추가 주문할 수 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제가 못 찾은 건지 따로 추가 주문을 할 수 없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여기까지 피자마루의 리얼 시카고 오리지날 피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