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피자알볼로] 피자 10가지 맛 총정리와 메뉴추천

by L_mon 2021. 8. 12.

피자알볼로 쉬반단반피자

피자알볼로에서 먹었던 메뉴 10가지 비교

이번에는 지금까지 먹어봤던 피자 알볼로의 피자 10가지 메뉴들을 리뷰하고 메뉴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피자알볼로의 웰빙 피자부터 정통피자, 명품 피자, 달인피자, 장인피자까지 다양한 피자들을 모아보았습니다.

 

 

▶ 피자알볼로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피자

  •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L size - 23,000원
  •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R size - 19,000원

 

피자알볼로 단호박 피자 L size

피자 알볼로에서 가장 많이 먹었고, 좋아하는 메뉴인 단호박 피자입니다. 단호박 피자는 피자 알볼로의 웰빙 피자이자 베스트 메뉴 중 하나로 한정판 메뉴인 쉬반단반피자로도 출시되었던 적도 있습니다. 단호박을 좋아하시거나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한 피자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피자알볼로 단호박 피자 L sieze 클로즈업

피자 알볼로의 단호박 피자는 부드럽고 달콤한 호박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단호박 샐러드에 고소한 견과류와 그 외의 아삭아삭 씹히는 토핑들이 맛있습니다. 달콤하지만 건강한 맛인데 끝부분에 있는 베이컨이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어 맛을 꽉 채웁니다.

 

 

 

▶ 부드럽고 고소한 고구마 피자

  • 피자알볼로 고구마피자 L size - 23,000원
  • 피자알볼로 고구마피자 R size - 19,000원

 

피자알볼로 고구마피자 R size 고구마골드(엣지)

피자 알볼로의 웰빙피자 부분에서 두 번째로 자주 먹는 피자인 고구마 피자입니다. 피자 알볼로의 하프앤하프 메뉴에서 주로 단호박과 고구마로 주문해서 먹습니다. 거기에 사이드 메뉴인 단호박&고구마 샐러드도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사진상의 고구마 피자는 엣지부분에 고구마 골드를 추가했습니다.)

 

 

 

피자알볼로 고구마피자 R size 고구마골드(엣지)

고구마 피자는 단호박 피자보다는 약간 덜 달고 담백한 맛입니다. 고구마 피자에도 다양한 토핑과 견과류가 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고구마 피자에도 베이컨이 올려져 있습니다. 고구마 피자를 좋아하고 건강한 느낌의 피자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옥수수 피자

  •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L size - 23,000원
  •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R size - 19,000원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R size 고구마골드(엣지)

피자 알볼로의 웰빙피자 중 하나인 옥수수 피자입니다. 피자 위에 옥수수가 통째로 올라가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피자입니다. 옥수수를 좋아하시거나 쫀득한 식감을 원하시는 분들이 먹기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사진의 피자에는 고구마 골드(엣지)를 추가한 것으로 기본이 아닙니다.)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R size 고구마골드(엣지)

옥수수 외에도 베이컨과 부드러운 고구마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올라가 있어서 다채로우면서도 조화로운 맛입니다.

 

 

 

▶ 기본에 충실한 페퍼로니 피자

  • 피자알볼로 페퍼로니피자 L size - 19,000원
  • 피자알볼로 페퍼로니피자 R size - 16,000원

 

피자알볼로 페퍼로니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

피자 알볼로의 정통 피자 부분의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치즈와 페퍼로니, 피자 도우로만 맛을 내는 페퍼로니 피자는 깔끔하고 기본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화려한 피자들과는 달리 소박해 보이지만 훨씬 깔끔한 맛으로 입맛을 돋웁니다.

 

 

피자알볼로 페퍼로니피자 (치즈크러스트추가)

피자알볼로의 페퍼로니는 살짝 도톰하며 페퍼로니 특유의 짭짤함과 향에 약간의 매콤함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쫀득한 치즈와 같이 먹었을 때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사진상의 피자는 치즈 크러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포근한 감자가 매력적인 포테이토 피자

  •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L size - 20,000원
  •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R size - 17,000원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L size (하프&하프)

피자알볼로의 정통 피자 부분의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포테이토 피자는 한 판으로 먹은 것이 아닌 하프&하프로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반, 포테이토 피자 반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피자알볼로 포테이토피자 L size (하프&하프) 클로즈업

포슬포슬하고 담백한 맛의 감자가 매력적이며, 짤 것 같은데 의외로 짜지 않습니다. 약간 짭짤한 정도였는데 담백한 토핑들과 어울리니 간이 딱 알맞았습니다.

 

 

 

▶ 다채로운 토핑의 조합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피자

  • 피자알볼로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피자 L size - 20,000원
  • 피자알볼로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피자 R size - 17,000원

 

피자알볼로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피자 L size (하프&하프)

피자알볼로의 정통 피자 부분 중 수퍼 디럭스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콤비네이션인 만큼 다양한 토핑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삭아삭한 야채와 햄과 페퍼로니를 같이 즐기고 싶으시다면 콤비네이션 피자를 추천합니다.

 

 

 

피자알볼로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피자 R size (하프&하프) 클로즈업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피자는 재료들이 각각의 식감들이 느껴지지만 그 재료들이 한데 모아져 다채로운 조화를 나타냅니다. 참고로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 피자에는 카나디언햄과 페퍼로니가 들어 있습니다.

 

 

 

▶ 푸짐한 토핑이 한가득 웃음꽃 피자

  • 피자알볼로 웃음꽃피자 L size - 25,000원
  • 피자알볼로 웃음꽃피자 R size - 21,000원

 

피자알볼로 웃음꽃 피자 R size

토핑이 한가득 들어있으면 좋겠지만 느끼한 피자는 싫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피자입니다. 피자알볼로의 명품피자 중 웃음꽃 피자인데요. 상큼한 랜치 드레싱 소스와 부드러운 치킨 탑핑과 미트 토핑이 되어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웃음꽃 피자 R size 클로즈업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피자에는 할라피뇨와 방울토마토가 들어가 피자를 산뜻하게 해줍니다. 할라피뇨는 많이 들어가 있지 않고 피자와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 부담이 없습니다.

 

 

 

▶ 육즙이 톡톡 서울핫도그 피자

  •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 피자 L size - 28,000원
  •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 피자 R size - 24,000원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 피자 R size

피자알볼로의 달인 피자의 서울 핫도그 피자입니다. 출시되자마자 먹어보았는데, 맛있어서 종종 다시 먹기도 합니다. 육즙 가득한 소시지가 통으로 들어가 있으며, R size는 3가지 맛 L size는 4가지 맛이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 피자 R size 클로즈업

같이 오는 소스들도 다양하고 양파챱을 올려서 핫도그처럼 말아 먹는 재미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스의 맛과 육즙 가득한 소시지의 맛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는 서울 핫도그 피자 중에서 브라운소스 부분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ㅎㅎ

 

 

 

▶ 피자알볼로에서 두 번째로 좋아하는 쉬림프 & 핫치킨 골드피자

  • 피자알볼로 쉬림프 & 핫치킨 골드피자 L size - 31,000원
  • 피자알볼로 쉬림프 & 핫치킨 골드피자 R size - 26,000원

 

피자알볼로 쉬림프 & 핫치킨 골드피자 R size

피자알볼로의 장인 피자 중 쉬림프 & 핫치킨 골드 피자입니다. 피자 알볼로의 인기 메뉴 중 하나로 대표 메뉴이면서 한정판 메뉴로 단호박 피자와 같이 쉬반단반으로까지 나오기도 했습니다. 과연 그 인기만큼 맛있어서 피자 알볼로에서 단호박 피자 다음으로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피자알볼로 쉬림프 & 핫치킨 골드 피자 R size

쉬림프 & 핫치킨 골드 피자는 고구마 골드 엣지가 기본입니다. 약간 매콤한 부드러운 스파이시 치킨과 통통한 새우 살의 조합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매콤한 칠리소스와 새콤한 랜치소스가 상큼하면서도 산뜻한 맛을 내는데 매운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우면서도 맛있는 맛의 피자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신선한 조합과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날개피자

  •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L size - 31,000원
  •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R size - 26,000원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R size

요즘 텔레비전에서 배우 송강님이 광고하고 계시는 날개피자 입니다. 피자 알볼로의 장인 피자 메뉴에 있으며, 마늘빵과 피자의 신선한 조합입니다. R size에는 3가지 맛이 L size에는 4가지 맛이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R size 클로즈업

R size에는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상큼한 파인애플의 조합인 파인애플&옥수수 피자와 상큼한 토마토와 달달하면서도 부드럽고 은은한 바질 향을 느낄 수 있는 바질 페스토 & 방울토마토의 조합과, 통통한 새우와 매콤한 칠리소스의 조합인 쉬림프 핫치킨의 조합 3가지 맛이 있습니다. L size에는 크림 파스타를 연상케 하는 베이컨& 버섯의 조합도 있습니다. 다양한 맛과 마늘빵을 좋아하시거나 신선한 조합이 끌리시는 분들에게 날개피자를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피자 알볼로의 다양한 메뉴들 중 먹어본 10가지 메뉴들을 핵심만 꼽아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순서는 맛있는 순서와는 상관없음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마지막으로 피자 알볼로의 할인은 방문포장을 하면 L size는 5,000원 R size는 2,500원 할인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지점에서 따라서 할인가격이 조금씩 다른 것 같네요.  배달의 민족에서 매일 2,000원의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방문 포장의 경우에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피자알볼로 공식 어플 사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 15%와 현대카드 2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8월 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피자를 주문 시 광동 흑미 차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 알볼로의 메뉴 10가지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