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G25 편의점] 얼큰한 김치찌개 그 잡채!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by 작은마을촌장 2024. 4. 21.

얼큰하면서도 맛있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쓸 후기는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입니다.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유튜버 시니님이 먹는 걸 보고 맛있어 보여서 구매하려는데, 저희 동네 편의점에는 깍두기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제가 못찾은 건지,, 그래서 김치찌개맛으로 구매했어요.

김치찌개 맛 외에도 다양한 맛이 있으니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의 메뉴

  •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1,800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영양정보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영양 정보

우선 영양정보와 조리법입니다.

오모리 김치찌개의 칼로리는 485 kcal 라고 하네요.

조리법은 일반 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 일반 조리를 선택해서 조리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더욱 깊은 김치찌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기호에 따라서 조리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내용물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스프
라면 스프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에는 분말 스프와 김치스프 두 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오모리 김치스프
김치스프

김치스프는 국물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김치는 크지 않고 작은 형태네요.

 

 

 

오모리 김치찌개 김치 크기
김치스프

조리가 끝나면 김치가 면 사이에 살짝살짝 보이네요.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후기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맛

물만 부어도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니 조리가 완료된 후에 국물을 처음에 떠먹어 보았는데, 우와. 이게 컵라면이라고?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컵라면이라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가? 그냥 이거 더도말고 덜도말고 김치찌개 그 자체였습니다.

 

 

오모리 라면 후기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신라면만큼은 맵지 않아 적당하게 느껴졌고요.

김치의 얼큰함과 국물 자체의 깊은 맛이 면에도 잘 베어 면만 먹었을 때 싱겁다는 느낌은 안 받았습니다.

컵라면이 많이 좋아졌다는 인상을 받았네요.

 

여기까지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