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치킨

[BBQ 치킨] 순살크래커

by L_mon 2022. 2. 4.

닭 다리살로만 만들어졌다는 BBQ의 바삭바삭 순살 크래커

안녕하세요:) BBQ의 치킨들을 순살로 먹게 된다면 퍽퍽살과 섞여 있는 것이 기본이잖아요? 그런데 같은 순살인데 닭 다리살로만 만들어졌다는 메뉴를 찾게 되었어요.

BBQ 치킨 순살크래커

유레카를 외치며 주문하게 된 메뉴는 BBQ의 순살크래커 입니다. 넓적한 모양새의 순살크래커는 닭 다리살에 크런치한 맛을 높이는 특제 파우더를 입힌 크래커 타입의 순살 치킨이라고 합니다.

 

 

▶ 오늘의 메뉴

  • BBQ 치킨 순살 크래커 (18,000원)

 

BBQ 치킨 순살크래커

주문한 순살 크래커에는 코카콜라 245ml 캔, 순살 크래커 치킨 소스, 치킨무가 같이 왔습니다.

 

 

순살 크래커 소스

순살 크래커의 소스는 달달하면서도 약간의 새콤한 맛이 가미되어 있는 듯한 양념소스의 맛이었습니다. 매콤한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으며, 아이들이 먹기 좋아할 것 같은 양념의 맛이었어요.

 

 

바삭바삭 순살 크래커

bbq치킨 순살 크래커

bbq 치킨의 순살 크래커는 넓적한 모양으로 생각보다 큰 사이즈로 조각이 나 있었습니다.

 

 

bbq 치킨 순살 크래커

치킨 자체에서도 따로 매콤한 맛이 나지 않았으며, 바삭한 튀김옷에 속은 닭 다리 살이라서 그런지 부드러웠습니다.

 

 

 

bbq 치킨 순살크래커 단면

치킨 자체는 담백하면서도 살이 쫄깃한 느낌으로 육즙이 넘친다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bbq 치킨 순살크래커

치킨 자체에 따로 가미된 양념 같은 것이 없다 보니 개인적으로는 소스에 찍어 먹기에 좋았습니다.

 

여기까지 BBQ 치킨의 순살 크래커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매콤하지 않은 후라이드로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도 좋으며 닭 다리 살이라서 퍽퍽 살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