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이야기

[비비고] 다 조리된 냉동 떡볶이라고?

by 작은마을촌장 2024. 5. 4.

비비고 쌀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하고자 하는 것은 비비고에서 나온 쌀떡볶이입니다. 저는 떡볶이는 지금까지 밀키트만 구매해 왔는데, 이번 비비고에서 나온 제품은 조리된 상태에서 냉동되어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비비고 쌀떡볶이
비비고 쌀 떡볶이

요즘 비비고에서 나온 붕어빵이 너무 맛있어서 다 먹으면 또 구매하고 다 먹고 또 구매하다 보니까 비비고에 대한 신뢰가 무한 증폭되어 떡볶이도 맛있겠지! 하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 오늘의 메뉴

  • 비비고 쌀 떡볶이 (6,980원)

 

비비고 쌀 떡볶이 2인분비비고 떡볶이 칼로리
비비고 쌀 떡볶이

 

비비고 쌀 떡볶이는 한 봉에 2인분의 양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비비고 쌀 떡볶이 영양정보
영양정보

 

비비고 쌀 떡볶이의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가 한 봉에 840 kcal라고 하네요.

2인분이 들어 있으니 1인분에 420 kcal가 되는 셈입니다.

 

 

비비고 쌀떡볶이 조리방법
조리방법

쌀떡볶이의 해동 및 조리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떡볶이가 냉동상태로 되어 있어서, 조리 전 해동을 시켜줘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파우치를 봉지째 찬물에 15분간 담가 해동시키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요..

네, 저는 여기서부터 문제가 벌어집니다.

 

 

 

비비고 쌀떡볶이 조리 실패
쌀떡볶이

점심은 떡볶이로 먹어야겠다 하고 꺼냈는데, 네, 해동시간이 15분이라네요.

하지만 저에게는 여유 시간이 없었고, 빨리 먹고 다른 일을 해야 했기에 어차피 넣고 끓여야 하는 거 끓으면 녹는 거 아니야? 라는 생각으로 통째로 냄비에 넣었습니다.

그렇게 저 상태가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조리시 꼭 해동시키고 조리하세요. 꼭이요.

 

 

비비고 쌀떡볶이 조리
조리

어떻게 다시 그릇에 넣어 전자레인지에 넣고 해동을 시켜준 다음 부랴부랴 다시 냄비에 넣어주는 정말 수고스러운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애초에 봉지 째 전자레인지에 넣고 해동시킬 걸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많은 계단을 밟게 되었죠. 그래도 어떻게 조리는 마칠 수 있었습니다.

 

 

 

쌀떡볶이 맛
맛 리뷰

쌀떡볶이에는 떡과 소스 외에 어묵이 딱 두 조각 있었습니다. 기호에 맞게 나중에는 파나 어묵, 달걀 등을 추가해 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맛은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매콤함에 달달한 분식집 떡볶이 같은 맛이었습니다. 딱히 별다른 특징 없이 무난한 다 아는 떡볶이 맛. 그리고 쌀떡이라서 떡이 쫀득쫀득한 게 전 쌀떡파라 너무 좋았어요.

 

여기까지 비비고 쌀 떡볶이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