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by L_mon 2021. 5. 3.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반만 찍은 사진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매콤하고 화끈한 파파존스의 스파이시 이탈리안

크러쉬드 레드페퍼와 페퍼로니, 소시지와의 맛있고 화끈한 조합. 파파존스의 스파이시 이탈리안을 먹어보았습니다. 별로 안 매울 줄 알았는데 점점 매운맛이 올라오는 맛에 스파이시 이탈리안 피자는 스트레스 받았을 때 먹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오늘의 메뉴

  • 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 L size (25,500원)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구성 사진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피자박스 오픈 사진
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

오늘은 파파존스에서 스파이시 이탈리안을 주문했습니다. 약간 매콤한 것이 먹고 싶기도 해서 스파이시 이탈리안을 주문하게 되었는데, 사실 그렇게 많이 맵지 않을 것 같아서 이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며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피자 도우 끝 부분
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

피자 도우의 끝부분에는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은 오리지널에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비주얼이 고추씨가 엄청 많다는 거였습니다. 왜인지 예상보다 매울 것 같다는 예감이 팍팍 들면서 불안감에 휩싸이기 시작했습니다.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크러쉬드 레드페퍼 클로즈업 사진
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

크러쉬드 레드페퍼가 엄청 많이 뿌려져 있는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존스 페이버릿의 매운 버전인 것 같았습니다. 스파이시 이탈리안에도 이탈리안 소시지와 페퍼로니가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는 그렇게 매운 것 같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잠시, 이내 먹으면 먹을수록 입술이 뜨거워지고 매운맛이 단전에서부터 올라왔습니다.

 

 

 

파파존스 스파이시이탈리안 한 조각
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

맵찔이인 저에게는 두 번 먹기에는 두려운 매운맛이었습니다. 하지만 뒷맛도 깔끔하고 빠르게 매운맛이 올라온 만큼 가라앉은 것도 금방 가라앉았습니다.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풀 때 제격인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파파존스 스파이시 이탈리안피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