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by L_mon 2021. 6. 18.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깔끔하고 매력적인 맛 파파존스의 존스페이버릿

오랜만에 파파존스의 피자 후기를 작성해보는 것 같습니다. 3개월 전에도 존스페이버릿의 후기를 올렸었지만 여전히 변함없이 맛있는 맛에 다시 올립니다.

 

 

 

▶ 오늘의 메뉴

  •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L size (27,500원)

 

파파존스

마침 파파존스 할인쿠폰이 있는 날 주문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먹고 싶다면 직접 방문포장해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문포장 시 30%나 할인이 되어서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할인이 해당되는 것은 라지 사이즈 이상만 되는 점 참고하세요.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 피클, 핫소스

파파존스는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을 때 갈릭 디핑소스 1개와 피클 라지 사이즈, 핫 소스 2개를 줍니다. 미디엄 사이즈의 경우에는 갈릭 디핑소스 1개와 피클 미디엄 사이즈, 핫 소스 1개를 주는 걸로 기억합니다.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파파존스는 배달 포장 시 항상 안심 스티커를 붙여주어 제거 후에 피자박스를 개봉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를 잔뜩 풍겨대는 존스페이버릿!

 

 

 

존스페이버릿 클로즈업

소시지와 페퍼로니 외에도 다양한 치즈의 종류들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침샘을 자극하는 맛을 만들어내는 존스페이버릿입니다. 존스 페이버릿은 소시지와 페퍼로니로 인하여 약간의 짭짤한 맛과 피자소스의 시큼함, 피자치즈의 쫀득쫀득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도우

거기에 파파존스만의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한 마디로 맛있는 피자 도우까지 존스페이버릿을 더욱 맛있게 해줍니다. 피자 도우를 마지막에 갈릭 디핑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음의 끝판왕입니다.

 

 

 

파파존스 존스페이버릿 라지사이즈

피자 위에 핫 소스를 뿌려 먹어도 맛있습니다. 존스페이버릿이 핫 소스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파파존스의 존스 페이버릿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