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와 치즈 스틱

by L_mon 2021. 7. 1.

파파존스 페퍼로니피자와 치즈스틱

파파존스의 페퍼로니 피자와 쫀득한 치즈 스틱

파파존스의 페퍼로니 오리지널 레귤러 사이즈 피자와 사이드 메뉴인 치즈 스틱을 먹었습니다. 파파존스의 페퍼로니는 여러 번 먹어서 맛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치즈 스틱은 처음 먹어봐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었습니다.

 

 

▶ 오늘의 메뉴

  • 파파존스 페퍼로니 오리지널 레귤러 (16,900원)
  • 파파존스 치즈 스틱 (9,900원)

 

주문한 메뉴들

페퍼로니 피자와 치즈 스틱 둘 다 레귤러 사이즈의 같은 피자 박스에 포장되어 왔었습니다. 배달로 주문해서 두 제품 다 안심 스티커가 든든하게 붙어 있었습니다.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와 피클 외

피자를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해서 피클 또한 큰 컵이 아닌 작은 컵으로 왔네요. 피자에는 피클과 갈릭 디핑소스, 핫 소스가, 치즈 스틱에는 갈릭 디핑소스, 토마토 소스가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페퍼로니 오리지널 레귤러

파파존스의 페퍼로니 피자는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쫀득한 치즈와 새콤하면서도 간이 되어 있는 피자소스와 바삭하게 구워진 페퍼로니의 조합은 미각을 즐겁게 해줍니다.

 

 

 

파파존스 페퍼로니 오리지널 도우

특히나 파파존스의 피자 도우는 지금까지 먹어본 도우들 중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피자의 맛을 더욱 좋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피자의 끝부분을 갈릭 디핑소스에 찍어 먹을 때의 맛은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파파존스 페퍼로니 오리지널 레귤러 클로즈업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에는 토핑이 토마토소스,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 세 가지로 단순해서 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치즈스틱

파파존스의 사이드 메뉴에서 인기가 많은 치즈 스틱입니다. 그래서 어떤 맛인지 궁금해 먹어보았습니다. 먹어보니 피자 도우와 모짜렐라치즈로만 이루어져 있는 치즈스틱은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것이 이 맛에 치즈 스틱을 먹는구나 싶었습니다.

 

 

 

파파존스 치즈스틱

생각했던 것보다도 더 맛있게 먹었네요. 특히나 치즈가 굳기 전 뜨거울 때 먹어야 더 맛있었습니다. 상큼한 토마토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갈릭 디핑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꿀에다 찍어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까지 파파존스의 페퍼로니 오리지널 레귤러 피자와 치즈스틱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