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빽보이피자] 오늘 저녁은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어때요?

by L_mon 2024. 10. 30.

피자 한판에 알감자밭을 담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님의 빽보이피자 메뉴 중 감자가 콕콕 박힌 메뉴를 들고 왔습니다.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동글동글 감자밭 클로즈업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와~! 피자 한판이 거대한 감자가 자란 눈내린 감자밭을 담은 한폭의 그림과 같네요.

 

고구마피자 후기를 올린 다음 감자피자를 올리려고 하였으나 그 사이 신메뉴들이 나와서 늦어졌네요 ㅎㅎ;;
고구마피자와 같이 올라왔었던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이 메뉴도 정말이지 맛있어서 고구마를 먹어야 하나 감자를 먹어야 하나 주문할 때마다 고민이 들게 하는 메뉴입니다. 게다가 요즘 맛있는 신메뉴들이 많이 생겨서 주문할 때 더 고민이네요.



▶ 오늘의 메뉴

  • 빽보이피자 동글동글감자밭피자 R size - 17,900원
  • 빽보이피자 갈릭디핑소스 1개 - 800원

 

동글동글감자밭피자 박스 봉인 스티커
동글동글감자밭피자 박스 봉인 스티커

피자박스 봉인 스티커에 메뉴 이름과 메뉴에 들어간 재료들이 간략히 쓰여 있는 걸 안 뒤로는 항상 확인하게 됩니다.
그래서 확인해 보니 '부드러운 감자 무스와 담백한 알감자가 쏘옥 심어져 있는 리얼 감자 피자'라고 하네요!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전체 모습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전체 모습

이렇게 위에서 보니 정말 밭에 감자가 심어져 있는 것 같아요. 하얀색 소스가 밭의 모양새를 내고 위의 갈색의 크런치가 꼭 밭의 흙을 표현한 것 같아요. 이름 그대로 감자밭과 같은 모습에 맛에 대한 기대감 폭풍 상승!!

 

 

동글동글 감자밭 피자 맛 표현
동글동글 감자밭 피자

아니나 다를까 먹었는데, 맛이...우와! 맛있다! 이랬습니다. 포슬포슬한 감자가 약간의 짭짤한 감칠맛을 가진 채 담백하니 고소합니다. 하얀색의 소스는 고구마 피자에 올라간 소스와 동일한 맛이 났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새콤하며 알싸한 것이 사워크림 같은 맛이었어요.

 

 

동글동글감자밭피자 단면
동글동글감자밭피자 단면

피자 위에 심어져 있는 알감자 아래는 피자치즈가 그리고 그 아래에는 감자 무스가 쫙 발려져 있어서 어디를 먹든 감자의 풍미가 가득 느껴집니다. 먹다 보니 감자를 메인으로 제대로 살렸다는 생각입니다.

 

 

 

동글동글감자밭피자의 클로즈업
동글동글감자밭피자 클로즈업

감자밭피자의 감칠맛을 담당하는 베이컨이 특유의 짭짤한 감칠맛을 더해 달달한 고구마 피자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냅니다. 은은한 단맛과 짭짤함이 계속 손이 가게 하네요

 

 

감자밭피자 레귤러 사이즈동글동글감자밭피자 레귤러 사이즈 한조각
동글동글감자밭피자 레귤러 사이즈 한조각

사이즈는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레귤러 사이즈임에도 피자 위에 토핑들이 끝까지 꽉꽉 채워져 있어 모자람 없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께도 보면 두툼한 것이 토핑을 아낌없이 넣은 것 같아요.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전체 모습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전체 모습

그리고 이 피자의 큰 매력은 역시나 감자!! 찐 것 같은 포슬포슬한 알감자의 매력이 휴게소에서 먹는 알감자를 연상케합니다. 그런 감자가 듬뿍 올라간 피자라니 말해 뭐하겠습니까.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오리지널 엣지
동글동글감자밭피자 오리지널 엣지

처음 주문할때는 엣지를 오리지널로 주문했었습니다. 기본 오리지널 엣지가 짭짤 바삭한 것이 감자피자 맛과도 찰떡입니다.

 

동글동글감자밭피자 고구마 골드링 엣지
동글동글감자밭피자 고구마 골드링 엣지

또 주문했을 때는 3,000원을 추가하여 고구마 골드링 엣지로 주문했습니다. 고구마 무스가 엣지 끝에 쭉— 뿌려져 있는데, 짭짤하게 끝나는 오리지널과는 달리 달달하게 끝난 것이 또 매력입니다. 뭔가 감자피자 반 고구마피자 반을 먹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빽보이피자의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
빽보이피자의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

역시나 이번에도 갈릭디핑 소스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핫소스와 갈릭디핑 소스, 둘 중 무엇이 더 어울릴지 궁금하였기 때문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핫소스 1개와 피클 1개는 기본으로 옵니다.

 

 

 

핫소스를 뿌린 동글동글감자밭피자 한조각
핫소스를 뿌린 동글동글감자밭피자 한조각

첫 번째는 핫소스 차례입니다. 핫소스의 약간 새콤하면서도 알알한 매콤함이 감자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감자피자의 짭짤한 맛에 매콤함이 더해지니 감자피자의 감칠맛이 더욱 폭발적으로 올라오는 느낌이었어요.

 

접시에 피자 한조각 옆에 짜 놓은 갈릭디핑소스
빽보이피자의 갈릭디핑소스

두 번째, 갈릭디핑 소스입니다. 갈릭디핑 소스 특유의 알싸함과 부드러움이 감자피자와 잘 어울리기는 합니다만...굳이?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결론 : 개인적으로는 감자밭피자는 갈릭보다는 핫소스가 찰떡궁합입니다!! 주문하게 된다면 핫소스를 더 주문하는 게 낫겠더라고요.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동글동글감자밭피자'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동글동글감자밭피자'

달달한 고구마 피자와는 다른 매력의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매력의 감자밭 피자입니다. 가장 좋았던 건 알감자가 통으로 쏘옥 피자에 심어져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갈릭디핑소스보다는 핫소스가 더 잘맞아서 다음번에 주문하게 되면 핫소스를 추가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피자였습니다.

여기까지 빽보이 피자의 동글동글감자밭피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