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에그셀런트] 더블베이컨햄에그와 흑당밀크티

by L_mon 2020. 10. 29.

에그셀런트-더블베이컨햄에그
에그셀런트-더블베이컨햄에그

 

[에그셀런트] 더블베이컨햄에그와 흑당밀크티

 

오늘은 에그셀런트를 먹기로 결정!

그래서 직접 가서 구매해 왔습니다.

가게 안은 노랑과 하얀색의 조화로 상큼하고 깔끔했어요.

 

 

더블베이컨햄에그

 

 

 

에그셀런트-흑당밀크티,더블베이컨햄에그
흑당밀크티

 

 

흑당밀크티와 더블베이컨햄에그를 각각 두 개씩 구매했어요.

이전에 먹어본 적이 없어서 왠지 맛있을 것 같은

친숙한 이름들로 구매했어요 ヽ(✿゚▽゚)ノ

 

 

 

 

 

포장지도 상큼하니 귀여웠어요.

계란의 노른자와 흰자의 느낌!

 

 

 

 

 

위에 덮어져 있는 비닐은 접착되어 있네요.

그렇다고 너무 접착되어 있지 않고

간단하게 제거되었어요.

 

 

 

 

 

더블베이컨햄에그는 위에 베이컨두장과 햄, 치즈가

같이 올려져 있어요.

베이컨의 짭짤함과 바삭한 빵,

그리고 달달한 소스까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계란!

 

 

 

 

 

계란이 정말 폭신폭신해요!

그리고 계란의 경우 주문할 때 일반란과 유정란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일반란으로 먹었어요.

 

다음에 다른 메뉴로도 먹어봐야겠네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이 있었거든요 ♪(´▽`)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다른 메뉴의 후기를 보고 싶다면?

👇👇👇

 

[홍루이젠] 에그 코울슬로,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 달고나 밀크니, 흑당버블티

점심에 달달한 샌드위치와 음료가 끌려서 근처에 홍루이젠이 있다는 게 생각이 나 배달 앱을 들어갔어요! 홍루이젠에서 오리지널 샌드위치와 에그 코울슬로, 에그 포테이도 샌드위치를 넣고 달

small-village.tistory.com

 

[서브웨이] 터키와 에그마요 샌드위치

오늘은 서브웨이의 샌드위치를 간단하게 포스팅하려고해요. 메뉴는 두 가지로 터키 샌드위치와 에그 마요 샌드위치 단품으로 구매해왔어요. 에그 마요가 두 가지라서 터키만 스티커를 붙여주

small-villag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