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청년다방] 핫크림치즈볼떡볶이

by L_mon 2020. 10. 26.

청년다방-핫크림치즈볼떡볶이
청년다방-핫크림치즈볼떡볶이

 

[청년다방] 핫크림치즈볼떡볶이

 

오늘은 맛있어 보여서 새로운 메뉴,

핫크림치즈볼떡볶이를 주문했어요 (/≧▽≦)/

 

따란 ~!

 

 

 

 

 

핫크림치즈볼떡볶이는 평소 시켜먹던 치믈렛과 달리

새로운 소스도 같이 왔어요.

그리고 위에 올려지는 고명(?) 들이 각각 종이봉투에 담겨 왔어요.

 

 

 

치즈볼

 

 

핫크림치즈볼떡볶이에 올려 먹는 대왕 치즈볼이에요.

 

 

 

치킨가라아게와 야끼만두

 

 

이것도 떡볶이 위에 올려서 곁들어 먹는 치킨가라아게와 야끼만두예요.

 

 

 

 

단호박튀김과 고구마튀김

 

 

단호박 튀김과 고구마 튀김은 튀김 메뉴에서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청년다방의 튀김은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어서

떡볶이 먹을 때마다 두 개 이상은 주문하는 것 같아요 ヽ(✿゚▽゚)ノ

 

 

 

 

 

핫크림치즈볼떡볶이의 뚜껑을 바로 열었을 때의 모습이에요.

아직 위에 고명들을 올려주지 않았어요.

 

 

 

 

 

위의 사진에 치킨가라아게와 야끼만두를 올려줬어요.

 

 

 

 

 

그리고 대왕 치즈볼 투하~! ~↖(≧▽≦)/~

땡~그란게 마치 보름달 같네요 ㅎㅎ

 

 

 

 

크~! 쫀득쫀득한 치즈가 보이시나요?

빨리 먹고 싶어서 현기증 나네요ㅋㅋ (╹ڡ╹ )

 

 

 

 

 

치즈볼 정말 맛있더라구요.

혼자만 먹고 싶은 이 맛!

역시 치즈볼은 진리인가 봐요 ㅋㅋ (。・∀・)ノ゙

 

 

 

 

 

올려뒀던 치킨가라아게도

 

 

 

 

 

같이 온 소스에 찍어도 먹어보고

 

 

 

 

 

기~~다란 떡도 꺼내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전 맵찔이라 떡볶이는 순한 맛으로 시켰어요.

그래도 다 먹고 나니 얼얼해서 물 왕창 드링킹!

 

핫크림치즈볼떡볶이는 무엇보다도 양이 푸짐해서 좋은 것 같아요.

대왕 치즈볼이 맛있어서 점수가 더 후한 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맵찔이의 저에게는 비교적 치믈렛이 먹기에는 편한 순한 맛이었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먹고 포스팅하고 갑니다  d=====( ̄▽ ̄*)b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다른 메뉴의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청년다방] 빨간크림떡볶이와 어묵탕 그리고 튀김

안녕하세요 ヾ(≧▽≦*) 오늘은 청년다방의 빨간크림 떡볶이와 꼬치어묵탕, 튀김(오징어 튀김,고구마 튀김,단호박 튀김)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튀김은 청년다방이라고 쓰여 있는 종이봉투에 담

small-village.tistory.com

 

[착한쭝식] 세트 2 (짬뽕+짜장면+미니탕수육) + 짜장면 추가

이전에도 착한쭝식의 짜장면을 포스팅했었는데요. 네, 이번에도 착한 쭝식 입니다 (≧∇≦)ノ 이번에는 짬뽕이 추가되었는데요!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세트 2에 원하는 메뉴들이 딱 있지 뭐예

small-villag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