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빽다방] 블랙펄밀크티와 흑당 긴페스츄리와플

by L_mon 2020. 10. 20.

흑당 긴페스츄리와플
흑당 긴페스츄리와플

 

[빽다방] 블랙펄밀크티와 흑당 긴페스츄리와플

 

(。・∀・)ノ゙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식으로 맛있게 먹은 것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바로~~ 빽다방의 블랙펄밀크티와 흑당 긴페스츄리와플 입니다.

 

 

 

주문한 제품은 블랙펄밀크티 2잔과 크리미모카라떼 1잔, 긴페스츄리와플(흑당) 1개를 주문했어요.

 

 

 

긴페스츄리와플(흑당)

 

 

와플은 생각보다 크기가 컸어요.

위에 설탕 조각들이 뿌려져 있어서

보기만 해도 달달하네요 (≧∇≦)ノ

 

 

 

 

음료들은 위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HOT 크리미모카라떼

 

모카라떼는 붙어있는 비닐을 떼자마자

진한 커피향이 훅 퍼졌어요.

커피는 제가 먹은 것이 아니라 자세하게 설명을 하기는 어려지만

드신 분께 여쭤보니 뒷맛이 깔끔해서 좋다고 했어요.

 

 

블랙펄밀크티

 

블랙펄밀크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예요 ㅋㅋ

커피는 못 마시고 흑당베이스에 타피오카 펄이 들어간 음료를 마시고 싶다.

그런데 거기에 홍차의 향이 가미된 것을 마시고 싶다면

블랙펄 밀크티를 먹으면 좋아요 (´▽`ʃ♡ƪ)

 

 

블랙펄밀크티

 

이렇게 아래에 찐~하게 가라앉아있는

흑당 베이스를 빨대로 휘휘 저어준 뒤에

 

 

 

블랙펄밀크티

 

마시면 쫀득한 타피오카펄과 달달한 흑당밀크티가 넘나 맛있어요.

 

 

 

긴페스츄리와플(흑당)

 

 

이건 너무 맛있어요 (((o(*゚▽゚*)o)))

위의 뿌려져있는 설탕이 오도독 씹히는데

와플은 또 부드러워요.

 

 

 

 

긴페스츄리와플(흑당)

 

오도독 씹히는 설탕은 달달하고

부드러운 와플은 그렇게 달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짝쿵이 너무 잘 맞았습니다.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다른 메뉴의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이디야] 신메뉴 레몬마스카포네 (feat. 버블흑당라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디야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이디야의 레몬마스카포네를 먹은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feat. 버블흑당라떼) 배달이 오고 받아보니 손잡이 부분을 테이프

small-village.tistory.com

 

[설빙] 샤인머스캣메론설빙

더운 여름 날씨에 축 늘어지다 문득 설빙의 메론 빙수가 떠올랐어요. 그래서 메뉴를 살펴보던 와중 메론 빙수 중에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역시나 일하다 새참으로

small-villag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