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디야] 신메뉴 레몬마스카포네 (feat. 버블흑당라떼)

by L_mon 2020. 11. 29.

이디야, 레몬마스카포네 이미지

 

[이디야] 신메뉴 레몬마스카포네 (feat. 버블흑당라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디야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이디야의 레몬마스카포네를 먹은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feat. 버블흑당라떼)

 

 

 

배달이 오고 받아보니 손잡이 부분을

테이프로 꼼꼼하게 감싸주셨어요.

 

 

 

 

쨔란~!

이게 이번 이디야의 신메뉴 레몬마스카포네에요.

레몬 외에도 티라미수와 블루베리크림치즈가 있는데,

저는 레몬이 제일 맛있을 것 같아서 우선은 버블티 마실 겸!

레몬 마스카포네만 주문했어요.

 

 

 

 

같이 온 버블흑당라떼 또한 엄청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음료 위에 비닐 그 위에 고무줄까지!

 

 

 

 

이건 레몬 마스카포네의 옆모습이에요.

층층이 쌓여있네요.

 

 

 

우선 얼음이 가득한 흑당버블라떼부터 섞어서 한 입 쭉 들이켰습니다.

 

 

 

 

 

레몬 마스카포네를 뙇 열으니

오우~ 위에 살얼음이 있었어요ㅋㅋ

 

 

 

 

먹어보니 와우 상큼했어요.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위에 크림이 마스카포네치즈 같고

그 밑에는 빵 또 마스카포네치즈(?) (아닐수도 있어요ㅎㅎ)

그리고 맨 밑바닥에는 레몬 잼 같은 것이 있더라고요.

위에는 상큼하고 달콤했는데, 맨 밑에 있는 레몬 잼 같은 건 제 입에는 셨어요.

레몬향도 진하게 나고 치즈 때문에 느끼할까 걱정했는데

레몬 덕분에 치즈 맛도 안 느껴졌어요.

 

 

그리고 문득 먹다가 마스카포네가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봤더니 정확한 명칭 마스카르포네(Mascarpone)더라고요.

마스카르포네는 크림을 원료로 해서 지방함량이 높은 고체 크림치즈래요.

그리고 크림처럼 사용하면서 케이크나 디저트에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찾아보고 나니 크림으로 만들어진 치즈라 치즈 맛이 잘 안 느껴졌던 거 같기도 하네요.

(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