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투썸플레이스] 딸기 대신 체리, 달콤쌉쌀상큼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by L_mon 2021. 8. 2.

투썸플레이스 체리초콜릿생크림케이크 단면

케이크 맛집 투썸플레이스의 폭신하고 바삭한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생일 때 받았었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갔습니다. 받은 쿠폰은 투썸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그런데 딸기는 제철이 아니라 위에 올려진 과일이 딸기 대신에 체리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결과는 대만족!

 

 

 

▶ 오늘의 메뉴

  •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34,000원)

 

투썸플레이스 케익포장박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홀케이크는 34,000원이며, 칼로리가 721g당 1,550 kcal 이라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딸기 대신에 올라간 체리가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비닐 포장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투썸에서 가장 인기 많은 초코케익 종류라고 합니다. 그래서 맛이 정말 기대됐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익 비닐포장 제거 모습

케이크 시트의 식감은 포근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단면

층 사이사이에 초코크림이 발라져 있어서인지 퍽퍽하지 않고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감도는 진한 초콜릿의 맛이 느껴집니다. 생초콜릿을 케이크로 먹는 기분이었어요.

 

 

투썸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단면 속에 크런치 초코볼

시트 사이사이에는 크런치 초코볼이 오독오독 씹혀서 식감을 더 즐겁게 해줍니다.

 

 

 

투썸플레이스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위에 체리

체리의 크기는 작지 않고 큼지막한 크기로 500원짜리 동전보다 약간 더 큰 크기였습니다.

 

 

 

체리

달달한 체리도 있었지만 새콤한 체리가 좀 더 많았습니다. 하지만 케이크가 달달해서 질리다 싶으면 체리먹고 다시 케이크 먹고 환상적인 궁합입니다. 체리를 먹으면 다시 리셋되듯 입가심이 됩니다. 그래서 케이크를 계속 먹게 됩니다. 

 

 

 

투썸플레이스 체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고급스러운 맛의 초콜릿 케이크 같습니다. 초코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꼭 먹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을 정도로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살린 맛이 담겨있는 케이크입니다. 저도 초콜릿을 좋아해서 정말 즐겁게 먹었는데요. 물리 지도 않고 또 생각나는 케이크입니다.

 

투썸플레이스의 홀 케이크도 배달이 가능하며, 배달의 민족에서는 3,000원 브랜드관 할인 쿠폰이 있으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