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파파존스] 신메뉴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후기

by L_mon 2022. 4. 9.

파파존스 더블치즈 버거 피자를 좋아한다면 싫어할 수 없는 메뉴

안녕하세요! 파파존스에서 풀드포크 바베큐가 나오고 새로운 메뉴는 또 안 나오나 기다리던 중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더블 체다치즈 버거인데요.

더블체다치즈버거 메인이미지
파파존스 더블체다치즈버거

기존에 있던 메뉴인 더블치즈버거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피자로 더블치즈버거 메뉴가 좋았다면 이 메뉴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오늘의 메뉴

파파존스 영수증

  • 파파존스 더블 체다치즈 버거 L size (30,500원)

 

파파존스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파파존스 더블 체다치즈 버거

저는 파파존스를 자주 시켜 먹고 있어서 파파존스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그래서 더블 체다치즈 버거 4월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7,000원 할인을 받아 시켜 먹을 수 있었어요. 배민에서는 4,000원 할인쿠폰을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더블체다치즈버거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더블체다치즈 버거는 기본 베이스 소스가 제스티 버거 소스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낯선 듯 익숙한 소스의 맛은 기존에 더블치즈버거 피자에서도 제 입맛이 저격 당했기에 기대감 잔뜩 품고 주문했어요. 처음 드시는 분들은 약간 기존의 토마토가 베이스가 된 피자소스들과는 달라 독특하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더블체다치즈버거 클로즈업
더블 체다치즈 버거

더블 체다치즈 버거에는 다양한 재료들이 올라가 있습니다. 비프, 베이컨, 토마토, 치킨 스트립, 피클, 치즈, 체다치즈들이 기본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조합의 피자입니다.

 

 

파파존스 더블체다치즈버거 치즈
더블 체다치즈 버거

따끈따끈해서 그런지 치즈도 죽죽 늘어납니다. 체다치즈가 올라가 있어서인지 딥 치즈 소스 같은 진한 치즈의 맛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파파존스 더블체다치즈 Lsize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치즈가 너무 많아서 느끼할 것 같았지만 위에 올라가 있는 피클과 토마토가 상큼하게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서 느끼한 맛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입맛에 따라서 느끼하다고 느끼실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오리지널 도우
파파존스 오리지널 도우

엣지는 기본으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파파존스 기본 도우 빵 끝부분이 고소해서 너무 좋아요.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

특히나 같이 온 갈릭 디핑소스에 찍어 먹으면 식감도 바게트 빵 같아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더블체다치즈버거 후기
파파존스 더블체다치즈 버거

신메뉴로 출시된 파파존스의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쫀득쫀득 죽~ 늘어나는 치즈에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치킨 스트립에 상큼한 피클과 토마토 등의 조합이 메뉴 이름처럼 치킨 치즈 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피자였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구매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까지 파파존스의 더블 체다치즈 버거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ヽ(✿゚▽゚)ノ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