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피자알볼로] 매콤하게 맛있는 통통한 랍스터 새우 대새피자

by 작은마을촌장 2022. 4. 4.

화끈한 매콤함에 랍스터 새우가 들어간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대새피자 

안녕하세요😘 최근 피자 알볼로에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72시간 동안 숙성시킨 대새레드소스에 자연산 랍스터 새우의 조합인 매콤한 피자로 그 이름은 대새피자입니다.

피자알볼로 신메뉴 대새피자

사실 맵찔이인 저에게는 너무 맵지 않을까 싶어서 주문을 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생각보다 맵지 않을지도 몰라 하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 오늘의 메뉴

대새피자 배달의민족 영수증

  • 피자알볼로 대새피자 R size (25,500원)
  • 고구마골드 엣지 (3,000원)

 

피자알볼로 주문한 메뉴
피자알볼로 주문한 메뉴

주문한 사이즈는 R size입니다. 그리고 계절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가 같이 왔습니다.

 

 

피자알볼로 대새피자
피자알볼로 대새피자

박스를 열자마자 맛있게 매콤한 냄새가 훅 풍겨져 옵니다. 올라가 있는 할라피뇨가 붉은색의 소스와 함께 매콤함을 뽐내는 것 같습니다.

 

 

 

대새피자
피자알볼로 대새피자

대새피자는 흑미 도우에 레드소스, 랍스터 새우가 더해진 한국적인 맛의 매콤한 피자라고 합니다.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 보면 토핑이 아르헨티나 홍새우, 페퍼로니, 할라피뇨, 그라나파다노 치즈라고 나와있네요.

 

 

 

피자알볼로 대새피자 토핑
피자알볼로 대새피자

그래서인지 소스 자체에서도 고추장의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대새피자의 맵기는 제가 느꼈을 때는 기본 맛 떡볶이 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였습니다. 알싸하면서도 묵직한 매콤함이 얼얼하게 남아있어요. 특히 할라피뇨가 있는 부분은 시너지가 더해져서 화끈할 정도입니다. 떡볶이를 순한 맛만 먹는 저에게는 자극적으로 다가오는 맵기였습니다.

 

 

대새피자 소스
피자알볼로 대새피자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랍스터 새우의 식감은 통통하니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거기에다 레드소스와도 찰떡궁합이었습니다.

 

 

 

피자알볼로 고구마엣지
피자알볼로 고구마엣지

대새피자가 매울 걸 알았기 때문에 피자 엣지를 고구마 엣지로 추가했습니다.

 

 

 

피자알볼로 고구마엣지 속
피자알볼로 고구마엣지

고구마엣지의 달달한 맛으로 먹을수록 매운맛을 끝부분에서 중화시킬 수 있어서 고구마엣지와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엣지를 추가하지 않았으면 더 매웠을 뻔했어요.

 

 

피자알볼로 r size
피자알볼로 R size

요즘 느끼한 것만 먹다 보니 매콤한 맛이 땡겨서 고민 끝에 주문해 본 결과 맵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도 태울 수 있었습니다. 한국적인 매콤한 맛이라는 포인트에 맞게 고추장이 섞인 듯한 소스가 매력적이어서 매운데도 끊을 수가 없었습니다. 결국 나중에 L size로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피자알볼로의 대새피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