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by L_mon 2021. 4. 8.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부드러운 피자스쿨의 포테이토피자

부드러운 감자의 맛과 짭짤한 피자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피자스쿨의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맛, 많은 양이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 오늘의 메뉴

  •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 (10,000원)
  • 피자스쿨 오이피클 추가 (400원)

피자스쿨 배달 포장
피자스쿨 배달 포장

이번에는 피자스쿨에서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스쿨에서는 피자 가격이 개당 9천 원 이상만 피클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8,000원인 포테이토 피자에 치즈크러스트 2,000원이 추가되어 10,000원이 된다고 해서 피클이 같이 제공되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피클의 경우는 따로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 점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배달받은 걸 열었을 때 피자가 한쪽으로 쏠려 있었지만 심하게 찌그러지진 않았고, 맛만 있으면 괜찮죠! 상자를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훅 풍겼습니다.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조각 하나마다 커다란 웨지감자가 올려져 있고 그 위에 베이컨이 작게 올라가 있습니다. 토핑에는 버섯, 양파 등 다양한 토핑들이 있었습니다. 감자의 경우 약간 아삭아삭한 식감이었습니다. 부드러운 마요네즈의 맛이 나는 듯 한 소스와 짭짤한 피자소스가 부드럽고 고소한 감자와 만나서 중화되어 조화롭게 맛있는 맛이 납니다. 맛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한 조각을 더 먹을지 말지 고민했었습니다.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치즈크러스트

이번에도 주문 시 피자 끝 부분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커다랗게 부풀어 있는 곳에 치즈 크러스트가 꽉꽉 채워져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납니다.

 

여기까지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