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피자알볼로] 웰빙피자 하프앤하프 단호박&고구마피자, 단호박+고구마 샐러드, 콘치즈그라탕

by L_mon 2021. 1. 18.

피자

피자알볼로 웰빙피자 하프&하프 - 단호박&고구마피자, 그리고 사이드메뉴 단호박+고구마 샐러드, 콘치즈그라탕

 

오늘은 듣기만 해도 지치는 월요일이네요ㅠ

이런 날 퇴근하고 나서 맛있는 음식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줘야죠 (/≧▽≦)/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피자 알볼로의 웰빙피자 하프&하프 입니다!

 

웰빙 하프&하프 R 사이즈로

선택한 메뉴는 고구마와 단호박입니다 (/≧▽≦)/

 

 

 

 

평소에도 자주 먹는 피자가 고구마나 단호박 라인이었어요.

그런데 알볼로 메뉴 중에 하프&하프라고

반반 메뉴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고구마&단호박으로 선택했어요 ㅋㅋㅋ

 

 

고구마,단호박 샐러드

그리고 피자와 같이 달콤한

고구마&단호박 샐러드도 주문했어요 히히

 

 

 

 

여기가 고구마 피자 구간이에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는 고구마 피자!

부드러워서 부담도 없고 건강한 맛이 느껴져요 ㅎㅎ

 

 

 

이 부분은 단호박 구간이에요.

단호박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하죠.

단호박 또한 부드러워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하프&하프는 R 사이즈도 8조각으로 잘려서

4조각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샐러드에서도 크림색 부분이 고구마 샐러드

노란빛을 띄는 샐러드가 단호박 샐러드에요.

 

 

 

샐러드는 피자에 올려진 것보다 더 달달 한 것 같았어요.

샐러드를 듬뿍 떠서 피자 위에 올려 먹기도 하고,

나중에 반찬으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그런데 부드워서 꿀떡꿀떡 넘어가 금세 다 먹어버려요 ㅠㅠ

 

 

 

피자 먹는 중간중간에 계절 피클도

오독오독 씹어주고

 

 

콘치즈 그라탕

마지막으로 이건 콘치즈 그라탕이에요.

사이즈는 L와 R 가 있는데,

제가 먹은 건 R 사이즈예요.

 

 

 

콘치즈 그라탕의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스파게티 넣는 용기에 한가득 담겨 있더라고요.

짭조롬하고 옥수수도 톡톡 터지는데

주욱 늘어나는 치즈까지!

뭐 맛없을 수가 없죠 (´▽`ʃ♡ƪ)

 

모두들 지친 월요일 맛있는 음식들로

힐링 하세요~(。・∀・)ノ゙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