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청년피자] 바삭한 허니비 R 사이즈

by L_mon 2021. 2. 2.

 

[청년피자] 바삭한 허니비 R 사이즈

 

뭔가 색다른 피자가 먹고 싶다는 생각에

찾아보다가 발견한 청년피자!

그래서 오늘 작성할 후기는

청년피자의 바삭한 허니비 R 사이즈예요.

 

 


 

▶ 오늘의 메뉴 (청년피자)

바삭한 허니비 R 사이즈

청년피자의 모델은 임영웅 님이네요.

 

 

상자에 있는 고구마 크림치즈스틱과 비프 홀리데이도 맛있어 보여요.

 

 

 

서비스로 사탕도 같이 주셨어요 (❁´◡`❁)

 

 

 

그리고 파마산 치즈가루와 핫소스,

귀여운 쿠폰도 같이 왔어요.

 

 

 

물론 피클도 같이 왔고요.

 

 

 

신기한 건 청양마요소스도 왔어요!

모든 피자 메뉴에 다 주시는 건지

허니비 피자에만 주시는건지 정확한 건 모르겠지만

청양마요소스를 주는 곳은 처음이라 신기하네요 ㅋㅋ

 

 

피자박스를 여니 달콤한 향기와 동시에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피자를 고정하는 삼발이에는

귀여운 꿀벌 그림이 그려져 있는 스티커가 붙어 있었어요 (*^▽^*)

 

 

 

바삭한 허니비 피자는

벌집모양감자와 나초 치즈소스, 꿀, 모짜렐라치즈 등

다양한 재료로 이루어져 있어요.

 

 

 

벌집 감자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바삭과 눅눅 그 중간이었어요.

그래서 씹기 좋았던 것 같아요.

 

 

 

피자의 전체적인 맛은 부드럽고 바삭한데

꿀의 달달함이 스쳐 지나가며

나초 치즈소스의 감칠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청양마요소스도 중간중간 찍어 먹었는데,

저 같은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지금 생각해 보면 피자를 찍어 먹어서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청양마요소스는 약간의 알싸함이 느껴졌어요.

마요네즈가 섞여서 부담 없이 찍어 먹을 수 있었어요.

 

 

 

먹고 나서 청년피자의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다른 메뉴의 후기를 보고 싶다면?

 

👇👇👇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밀크모짜치즈볼, 튀김 배달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밀크모짜치즈볼, 튀김 배달 드디어 금요일이 찾아왔네요. 모두가 기다리고 아~ 기다리던 금! 요! 일! 이번 주에 받았던 스트레스 금요일을 불태우며 같이 태워버

small-village.tistory.com

 

 

[피자 알볼로] 정통+웰빙 하프&하프 - 페퍼로니+단호박 피자

[피자 알볼로] 정통+웰빙 하프&하프 - 페퍼로니+단호박 피자 즐거운 일요일이네요 (. ❛ ᴗ ❛.) 요즈음 피자 만들기 게임을 하면서 피자를 자꾸 봐서 그런지 피자가 너무 먹고 싶더군요 ㅠㅠ 특히

small-villag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