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고구마무스피자 L

by L_mon 2021. 2. 23.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고구마무스피자 L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고구마무스피자 L

자가제빵 선명희피자의 달콤한 고구마무스피자 L

 

안녕하세요 ヾ(≧ ▽ ≦)ゝ

오늘은 독특한 이름인 자가제빵선명희피자의

푸짐한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조화로운 고구마무스피자의 후기를 들고왔어요.

 

 

 

 

▶ 오늘의 메뉴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고구마무스피자 L size

배달 앱에서 항상 스쳐가면서 이름이 독특하네~

라고 생각했던 피자집이었는데, 이번에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메뉴가 적힌 팸플랫도 같이 왔어요.

 

 

 

코카콜라 500ml는 기본 서비스로

주문하지 않아도 왔어요 ㅎㅎ

 

 

 

피자박스가 엄청 튼튼해요.

 

 

 

꿀은 추가로 주문한거고,

꿀 외에는 기본으로 받은 소스들이에요.

 

 

 

그리고 정말 독특한 게 와사비가 같이 왔어요.

처음에 받고 엥? 와사비? 와사비가 왜 왔지? 이렇게 생각했어요 ㅋㅋ

 

 

 

수제갈릭소스도 왔는데, 여기에 생와사비를 넣고

섞어서 피자에 찍어 먹으라고 적혀 있었어요.

갈릭소스에 와사비를? 되게 독특하네 생각했지요.

 

 

 

왼쪽부터 꿀 > 수제갈릭소스 > 피클 이에요.

꿀은 이미지에서 봤을 때 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어서

고르곤졸라처럼 찍어 먹으면 맛있겠다 싶어서 주문했답니다.

 

 

 

짠~! 으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자가제빵선명희피자의 독특한 점은 피자에도 드러나는데요.

첫번째로 빵 끝부까지 치즈로 덮여져 있어요!

덕분에 빵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두 번째 독특한 점은 치즈가 정말 많다는 거예요.

보이시나요. 저 두꺼운 치즈의 두께가 

따끈따끈할 때 먹으니 치즈도 주욱 늘어난답니다!

 

 

 

그래서 그런가 박스에도

'토핑 흘러내림 주의! 두 손으로 드시길 권합니다. ' 라고 쓰여 있어요 ㅋㅋ

 

 

 

고구마무스도 푸짐하게 올려져 있는데,

매우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거기에 푸짐한 치즈도 같이 먹으니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가 없어요.

또한 다른 토핑들이 안 보여서 치즈와 고구마무스만 있나?

생각했는데 치즈가 두껍게 올려져 있어서

밑에 토핑들이 다 묻힌 거였어요 ヾ(•ω•`)o

 

 

 

솔직히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소스가 있다는 걸 까먹긴 했는데 ㅎㅎ

나중에 생각나서 수제 갈릭소스에 와사비를 넣어 섞어서 찍어도 먹어봤어요.

갈릭소스는 약간 호불호가 갈리기는 했는데, 저는 호였어요.

와사비와 갈릭소스가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특히 고구마 무스가 달달해서 저는 더 좋았어요 ㅎㅎ

여태 먹어 온 고구마 피자들에서 상위권 안에 드는 맛이었어요!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