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착한쭝식] 짜장면, 찹쌀탕수육

by L_mon 2020. 9. 26.

착한쭝식 짜장면
착한쭝식 짜장면

쫄깃한 면발이 그대로 오는 착한쭝식의 짜장면

오늘은 짜장면이 먹고 싶어져서 집 근처에 있는 착한 쭝식에서 짜장면을 시켜 먹었습니다. 짜장면 두 개와 찹쌀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착한 쭝식은 짜장면이 면과 양념이 따로 담겨오며, 면이 뜨겁지 않고 약간 차게 옵니다. 그게 면이 불지 않게 하기 위한 것인데요. 덕분에 고객들은 쫄깃한 면발 그대로의 짜장면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의 메뉴

  • 착한쭝식 세트 메뉴 SET 1 구성↓ (19,900원)
    • 착한쭝식 짜장면 2개
    • 착한쭝식 미니탕수육 1개

착한쭝식 짜장면
착한 쭝식 짜장면

받은 짜장면을 면만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데워줍니다. 1분 정도 데워주면 금세 따듯해져서 따듯한 짜장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는 받았을 때도 따끈따끈해서 따로 데워 줄 필요 없이 부워서 섞어 주면 됩니다.

 

 

착한쭝식 짜장면
착한 쭝식 짜장면

착한 쭝식의 짜장면은 양념 맛이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도는 맛있는 맛입니다. 약간 짭짤한 듯하면서도 맛있습니다. 특히나 면이 불지가 않은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양파도 부드럽고 간이 잘 베여 있어서 맛있습니다.

 

 

착한쭝식 미니탕수육착한쭝식 미니탕수육
착한 쭝식 찹쌀탕수육

착한 쭝식은 짜장면 말고 찹쌀 탕수육이 참 맛있습니다. 찹쌀을 써서 그런지 튀김옷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쫀득한데요. 안에 든 고기가 검지 않고 하야며, 고기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착한쭝식 미니 찹쌀탕수육
착한 쭝식 미니 찹쌀탕수육

착한 쭝식의 찹쌀 탕수육 소스는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매력적입니다. 소스의 경우 어떤 곳은 신맛이 강하기도 하는데, 달콤한 맛과 새콤한 맛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착한쭝식의 짜장면과 미니 찹쌀탕수육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