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치킨

[네네치킨] 네네칩과 네네떡볶이 그리고 크리미언치킨

by L_mon 2020. 12. 18.

네네치킨의 감자튀김, 네네칩
네네칩

 

[네네치킨] 네네칩과 네네떡볶이 그리고 크리미언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네치킨의 네네칩과 네네떡볶이 (feat.크리미언치킨)를 먹은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크리미언치킨은 포스팅을 했었으니

오늘은 네네칩과 네네떡볶이 위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네네칩은 네네박스의 맨 위칸에 담겨져 왔어요.

원래 저 위칸에는 콜라가 담겨 있었는데,

네네칩이 담겨 있으니 색다르네요 ㅎㅎ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네네칩을 먹으니

웬걸 정말 맛있었네요.

완전 취향 저격 당해서 바삭바삭한 네네칩 먼저 주워 먹었어요.

신세계!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위에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밑에까지 골고루 많이 뿌려져 있어서

가루가 안 묻은 부위가 없었답니다.

치즈가루라서 짭짤하면서도 바삭바삭함에 중독되더라고요.

그런데 너무 딱딱하지도 않아요.

 

두께는 회오리 감자보다 살짝 얇은 두께 같았어요.

포스팅하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ڡ╹ )

 

 

 

네네치킨의 네네떡볶이
네네떡볶이

 

네네 떡볶이도 맛있더라고요.

마치 옛날 학교 다닐 때 앞에 있는 분식집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많이 맵지도 않아서 맵찔이인 저도 잘 먹었네요.

달달하고 쫀득하니 맛있어요.

 

떡볶이 먹으면서 예전에 분식집에서

친구들이랑 삼삼오오 모여서 떡볶이 먹던 생각도 회상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네네칩과 네네 떡볶이도 맛있고 크리미언 치킨도 맛있으니

발길을 끊을 수가 없네요 ~(>_<。)\

마지막으로 크리미언치킨 사진도 같이 올리며 마무리를 할게요.

크리미언치킨도 여전히 바삭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ㅠ

양파 얹어서 먹다 보면 순식간에 전멸!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