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와 싸이버거

by L_mon 2021. 4. 17.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싸이패티 두 장 플렉스한 싸이플렉스버거

얼마전에 출시된 싸이패티를 두 장 플렉스한 싸이 플렉스 버거가 있습니다. 싸이버거와 싸이 플렉스 버거 무엇이 다를지 궁금하여 마침 싸이버거를 먹을 겸 매장에서 사왔습니다. 싸이버거와 싸이 플렉스 버거를 나란히 놓으니 확실히 두 배는 높은 듯 한 싸이 플렉스 버거 입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싸이플렉스버거

 

 

▶ 오늘의 메뉴

  • 맘스터치 싸이버거 단품 (3,800원)
  • 맘스터치 싸이 플렉스 버거 단품(6,600원)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먼저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 버거를 살펴보겠습니다. 싸이버거에는 맘스터치의 소스와 치킨 패티, 양상추, 피클 등이 들어있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답게 싸이버거에 소스와 양상추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소스는 위, 아래 두 곳 전부 듬뿍 발려 있습니다. 싸이버거의 치킨 패티는 매우 바삭바삭합니다. 바삭한 치킨 패티는 약간의 매콤한 맛이 납니다. 하지만 하얀색의 소스가 달콤한 맛과 피클의 시큼한 맛이 매콤한 맛을 다 가려주어서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치킨의 속살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또한 신선하고 아삭한 양상추와의 조화가 좋습니다.

 

 

맘스터치 싸이 플렉스 버거

맘스터치 싸이 플렉스 버거
맘스터치 싸이 플렉스 버거

맘스터치 싸이 플렉스 버거입니다. 통다리살의 싸이 패티가 2장이나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묵직하면서 높이의 위용이 다릅니다.

 

 

 

맘스터치 싸이 플렉스버거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싸이 패티가 두 장이나 있어서 그런지 햄버거 자체도 그 높이를 감당하기 어려운가 봅니다. 포장지를 열어보니 높아서 약간 기울어져 있는 싸이 플렉스 버거. 싸이 패티가 2장인 것도 2장이지만 싸이 패티 사이에 있는 치즈에도 절로 눈길이 갑니다.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 플렉스버거맘스터치 싸이 플렉스버거
싸이플렉스버거

싸이 패티를 두 장 플렉스 해버린 싸이 플렉스 버거는 기본 싸이버거에 패티 한 장과 토마토, 치즈 등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일단 치킨패티가 두 장이나 있어서 높이가 어마하여 입에 집어넣기도 힘듭니다. 치킨 패티는 싸이버거와 동일하게 바삭하면서 약간의 매콤한 맛이 있습니다. 하얀색 소스 또한 싸이버거와 동일하게 달달한 맛이 있습니다. 여기서 다른 점은 싸이 패티 중간에 끼어 있는 치즈의 맛인데요. 약간 맘스터치의 딥치즈버거를 연상케 하는 맛입니다. 결론적으로 싸이버거와 딥치즈버거가 섞여있는 맛 같습니다. 

 

여기까지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싸이플렉스버거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