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와 싸이매니아치킨

by L_mon 2021. 5. 18.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체다치즈

체다치즈를 품은 치즈홀릭버거와 싸이매니아치킨

오늘 포스팅할 메뉴는 체다치즈를 품은 치즈홀릭버거와 맘스터치의 시그니처인 통다리순살치킨과 간장 마늘 치킨, 케이준 양념 감자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싸이매니아 치킨입니다.

 

 

 

 

▶ 오늘의 메뉴

  •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체다) 단품 (5,100원)
  • 맘스터치 싸이매니아치킨 (12,900원)

맘스터치 배달 포장

배달로 주문한 맘스터치는 비닐봉지에 메뉴들이 담겨 왔습니다.

 

 

주문한 메뉴들 구성

싸이매니아 치킨의 후라이드와 간장 마늘은 종이상자에 양념 감자는 감자튀김용 종이봉투에 담겨 왔습니다. 감자튀김을 위해서인지 토마토 케첩 두 개가 같이 왔습니다. 치킨을 먹을 때 사용하라고 준 건지 일회용 비닐장갑도 같이 왔네요.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체다)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체다) 단품

우선은 새로 나온 맘스터치의 햄버거이죠. 치즈홀릭버거부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많은 양의 소스와 양상추, 치즈가 흘러내리는 치킨 패티 그리고 맨 밑에는 할라피뇨일까요? 단순히 치즈만 들어있는 치즈 버거인 줄 알았지만 매콤한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의 속

햄버거의 윗부분에는 양파와 피클, 소스가 발라져 있고 양상추가 커다랗게 썰려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베이컨과 치킨

패티가 있네요.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할라피뇨

잘게 썰려져 밑부분에 발려져 있는 할라피뇨를 집어먹어보았습니다. 먹자마자 화끈한 매운맛이 확 올라왔다가 빠르게 사라집니다.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반 자른 상태

그럼 이제 제일 중요한 부분이죠. 치킨 패티 속에 꾸덕꾸덕한 체다치즈가 통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꽤나 많은 양의 치즈입니다. 죽 늘어나지는 않지만 흘러내리네요. 전체적인 맛의 조화가 조화로우며 특히나 자칫 치즈나 베이컨으로 인하여 느끼해질 수 있는 맛을 할라피뇨가 잡아주어 그렇게 맵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싸이매니아치킨

싸이매니아 치킨박스

싸이매니아 치킨도 이번에 새로 나온 제품이죠. 원래는 본 메뉴 주문 시 콜라 500ml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지만 제가 구매한 지점은 행사 제외 매장으로 미제공한다고 하네요. 구매하시기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싸이매니아치킨 케이준 양념감자

싸이매니아치킨의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케이준 양념 감자입니다. 바삭하면서도 눅눅한 감자튀김은 짭짤한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맛있습니다. 거기에 케첩을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싸이매니아치킨 후라이드치킨

싸이매니아 치킨의 후라이드는 모두가 아시는 싸이버거 속의 치킨 패티의 맛인데요. 좀 더 매콤한 맛이 강한 것 같기도 합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그 속의 부드러운 통다리순살이 맛있습니다.

 

 

 

싸이매니아 치킨 간장마늘 양념치킨

간장 마늘 양념치킨은 후라이드 치킨에 양념을 입힌 것 같습니다. 양념의 경우 달콤하면서도 마늘향이 알싸하게 납니다. 겉 튀김이 바삭한데 바삭하기만 한 것이 아닌 꿀 같은 달달한 무언가를 입힌 듯한 느낌이 나기도 했습니다. 역시나 통다리살이라 살은 부드럽습니다.

 

여기까지 맘스터치의 치즈홀릭버거와 싸이매니아치킨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