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에그드랍] 샌드위치 인기메뉴 미스터에그, 베이컨 더블 치즈

by L_mon 2021. 8. 15.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치즈

달달하고 폭신한 에그 스크램블이 포인트인 에그드랍(EGGDROP) 샌드위치

아메리칸 다이너를 모티브로 한 공간에서 영양이 풍부한 스크램블 에그로 건강한 한 끼를 요리한다는 브랜드, 에그 스크램블 하면 딱하고 떠오르는 에그드랍에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미스터에그와 베이컨 더블 치즈 두 가지 메뉴인데요. 다행히도 배달이 되네요.

 

 

▶ 오늘의 메뉴

  • 에그드랍 미스터에그 (3,900원)
  •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4,900원)

 

에그드랍 배달 포장

배달로 주문했어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옆으로 소스나 내용물이 새어 나온 것도 없었어요. 사실 에그드랍을 딱 한 번 먹어봤는데, 오래되어 맛이 기억이 나질 않아서 거의 처음 먹는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에그드랍 샌드위치 포장

샌드위치는 위에 종이로 한 번 둘러싸서 다 보호가 되니 좋았습니다. 또한 샌드위치의 윗면에는 이름을 스티커로 붙여주어 구분하기가 쉽습니다.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제가 고른 베이컨 더블 치즈입니다. 윗면에는 하얀색 소스와 파슬리 가루가 뿌려져 있고, 속에는 포슬포슬하고 뜨거운 에그 스크램블과 베이컨, 치즈 등이 들어 있습니다. 베이컨 더블 치즈는 가격이 4,900원이며, 칼로리가 598kcal입니다.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치즈 단면

베이컨 더블 치즈는 단짠의 맛이었습니다. 달달한 맛의 에그 스크램블과 짭짤한 베이컨과 치즈가 단짠의 조화를 이루었는데요. 빵 자체도 약간의 짭짤한 맛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주황색 소스인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있었는데, 매콤한 맛은 거의 미미했습니다.

 

 

에그드랍 미스터 에그

에그드랍의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미스터에그 입니다. 미스터 에그도 위에 하얀색 소스와 파슬리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하얀색 소스는 랜치소스인지, 연유 소스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미스터에그는 3,900원이며, 511Kcal입니다.

 

 

 

에그드랍 미스터에그 단면

미스터 에그는 살짝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네즈 소스에 달달하고 포슬포슬한 계란과 보드라운 빵의 맛입니다. 약간 담백한 것이 기본 메뉴 그 자체 입니다. 너무 자극적인 것이 싫은 분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기본을 먹어보고 싶어서 추가없이 시켰는데 나중에는 여기에 야채를 추가하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그드랍 샌드위치빵

빵은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빵이었습니다. 에그드랍 홈페이지에 브리오쉬라고 되어있는데 몰라서 찾아보니 빵 반죽에 버터와 달걀등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함과 단맛이 있는 프랑스 전통빵 '브리오슈 (출처 : 네이버지식백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3분의 2 정도만 칼질을 한 상태라 아랫부분은 막혀 있는데, 막혀 있는 부분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에그드랍에서 두 가지 메뉴만 먹어보았지만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많이 먹어보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에그드랍의 베이컨 더블치즈와 미스터에그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