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삭토스트 프리미엄 식빵으로 만든 달콤한 허니갈릭햄치즈

by L_mon 2021. 7. 24.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

이삭토스트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

이삭토스트의 신메뉴인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를 먹어보았습니다.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는 이삭토스트에서 이전에 진행했던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비롯한 식빵의 다양화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진 토스트라고 합니다. 덕분에 기존의 빵과는 색다른 빵도 맛볼 수 있었어요.

 

 

▶ 오늘의 메뉴

  • 이삭토스트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 (3,300원)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

이삭토스트는 오전 8:00부터 오후 9:00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달의 경우에는 9시부터라고 하네요. 이게 저희 동네 매장만 그런건지 다른 동네 매장도 그런건지 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바쁜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리맥아추출물이 첨가된 이삭 프리미엄 식빵

마침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7월 25일까지 3,000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면서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인 허니갈릭 햄치즈도 같이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허니갈릭 햄치즈의 빵은 보리맥아추출물이 첨가된 프리미엄 식빵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식빵과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삭토스트가 동네맛집처럼 가까운곳에 있어서 그런지 배달을 받아보니 뜨끈뜨끈하네요.

 

 

 

이삭토스트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

참고로 허니 갈릭 햄치즈의 토스트의 칼로리를 알아보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지만 어디에도 칼로리가 적혀 있지는 않았어요. 허니갈릭 햄치즈의 빵은 확실히 기존의 식빵과는 달라 보입니다. 갈색빛이 도는 도톰한 빵은 기존의 샌드위치 빵과는 달리 빵집에서 보게 되는 식빵의 느낌이 나네요.

 

 

 

이삭토스트 허니갈릭 햄치즈 소스

위에 뚜껑을 열어보자 이삭 토스트만의 특제 소스가 빵에 발려져 있었습니다. 또한 주문하고 나서 금방 왔기 때문인지 토스트 자체가 뜨거워서 치즈가 죽 늘어나더군요. 그런 치즈와 햄 사이에는 허니갈릭 햄치즈만의 소스가 넉넉히 들어있었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사용된 마늘과 꿀은 국내산으로 사용하여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삭토스트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 계란

그 아래에는 옥수수 콘이 콕콕 박혀있는 부드러운 계란이 있습니다. 토스트를 먹었을 때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 강했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은은하게 나는 마늘의 향이 마늘빵의 느낌이 났습니다.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삭토스트 브라운 브레드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의 빵과 기존 토스트 빵과의 차이점은 이번 빵은 좀 더 바삭했습니다. 바삭바삭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보리로 만들어서 그런지 빵에서 보리의 향도 은은하게 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달달한 것을 좋아하기에 이번 이삭토스트의 신메뉴인 허니갈릭 햄치즈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여기까지 이삭토스트의 허니갈릭 햄치즈 토스트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