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무려 6가지 맛 케이크

by L_mon 2021. 12. 11.

6개의 조각 케이크를 모아놓은 듯한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안녕하세요! 오늘은 6가지 맛이 케이크 한 판에 다 담겨 있는 파리바게뜨의 케이크 마이넘버원3에 대한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6가지 맛에는 치즈, 딸기& 블루베리 요거트, 초코, 고구마, 티라미수까지 겹치는 맛 하나 없이 다 다양한 맛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취향이 다른 여러 사람이 다 같이 먹기에 좋은 케이크인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 3

마이넘버원3는 지름이 18cm인 것을 구매했으며, 가격은 27,000원입니다. 구매는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해서 구매했어요.

 

 

▶ 오늘의 메뉴

  •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18cm) (27,000원)

 

파리바게뜨

케이크 상자 안으로 알록달록 다양한 맛들을 뽐내고 있었는데, 상자 안에서도 그 존재감이 사라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마이넘버원 3 칼로리

참고로 마이넘버원 3의 칼로리는 총 내용량이 680g이며, 1,940kcal라고 하네요.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알록달록한 거 같지만 색이 3개로 나뉘네요. 진한 초콜릿색 두 개와 하얀 생크림 두 개, 노란색 두 개로 균형이 맞아 보입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치즈케이크

제일 먼저 먹어본 케이크는 치즈 케이크였습니다. 치즈케이크마다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편이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먼저 먹어보았어요.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치즈케이크

그런데 낮은 기대치와는 다르게 치즈 특유의 짭짜름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입맛에 알맞게 맛있었습니다. 치즈의 특유의 향이 고급스럽게 은은하면서도 은근히 진한 것이 너무 튀는 맛도 아니고 위에 올려진 달달한 크림과 어우러져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티라미수

제일 걱정했던 맛인 치즈케이크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걱정 없이 바로 다음 조각으로 넘어갔어요. 바로 티라미수입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티라미수

티라미수 케이크는 약간 쌉싸름하면서도 달달하고 은은한 커피의 향이 나서 맛있었는데요. 퐁신하고, 촉촉한 식감이 좋았어요. 티라미수는 너무 달지도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블루베리 요거트

다음으로 먹은 케이크는 블루베리 요거트입니다. 처음에는 요거트인 줄 모르고 먹었다가 요거트의 진한 맛이 나서 찾아보고 알게 되었어요.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블루베리 요거트

은은한 블루베리 요거트의 맛에 케이크 시트는 부드럽지만 약간 거친 느낌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거트가 들어간 케이크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대로 요거트가 들어간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딸기요거트

딸기는 그냥 생크림일 줄 알았지만 이것도 딸기 요거트로 요거트의 맛이 진하게 났습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딸기요거트

식감은 블루베리 요거트와 비슷한 식감이었어요. 딸기에는 시트 사이에 딸기잼이 있었는데, 신 걸 잘 못 먹는 제 입맛에는 매우시게 느껴졌습니다. 딸기요거트 또한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는 생각이듭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초코 케이크

다섯 번째 맛인 초코 케이크입니다. 위에는 브라우니 두 조각이 올라가 있었어요.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초코 케이크

초코 케이크는 초코 특유의 약간의 쌉싸름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좋았습니다. 시트 사이에는 체리가 있었는데, 완전히 건조된 체리인 줄 알았지만 말캉말캉한 식감이 완전히 건조된 건 아닌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고구마

마지막 케이크인 고구마 케이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인데요. 위에는 건조된 고구마가 올라가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고구마 케이크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와 부드러운 시트르 꽉 차있는 케이크는 전체적으로 촉촉한 식감이었습니다. 달달하지만 너무 부담스럽게 단 맛도 아니고 중간중간 고구마가 씹히는 식감이 좋은 케이크였습니다.

 

지금까지 파리바게뜨의 마이넘버원3 케이크에 대한 후기였는데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도 있었지만 대부분 좋아하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맛이 다양한 여러 사람들과 같이 먹게 된다면 이 중 하나는 좋아하는 맛이 있을 수 있으니 그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한 가지 맛만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6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