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치킨

[BHC치킨] 뿌링클 치킨과 뿌링클 감자

by L_mon 2020. 10. 21.

BHC 치킨 - 뿌링클 순살
BHC 치킨 - 뿌링클 순살

 

[BHC치킨] 뿌링클 치킨

 

치킨이 고픈 저녁에 오랜만에 BHC의 뿌링클을 주문했어요.

뿌링클 시리즈 중에서도 순살로 구매했어요 (。・∀・)ノ゙

 

 

 

 

뿌링클순살과 함께 뿌링감자도 같이 주문했어요.

캔콜라는 서비스로 보내주신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뿌링클에는 뿌링클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BHC 뿌링뿌링소스

 

뿌링뿌링 소스는 찍어 먹기 편하게 넓은 접시에 담았어요.

 

 

 

 

 

 

뿌링클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죠.

 

 

 

뿌링클순살

 

뿌링클을 처음 먹었을 때는 신세계! 하면서

치킨 시킬 때마다 뿌링클만 먹다가 이젠 가끔씩 찾아가는 것 같아요.

꽂혔을 때 너무 많이 먹어버렸어요 ㅋㅋ(¬‿¬)

 

 

 

[BHC치킨] 뿌링클 감자

 

그런데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가 추억도 돋우며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리고 감튀가 먹고 싶어서 같이 시킨 뿌링 감자!

 

 

 

뿌링감자

 

 

바삭바삭한 데다가 뿌링클 가루가 엄청 많이 뿌려져 있다죠 ㅋㅋ

짭잘하고 양도 많아서 나중에 남으면

밥반찬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

항상 감튀 먹고 싶을 때마다 뿌링 감자가 떠오르네요 ㅋㅋ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다른 메뉴의 후기를 보고 싶다면?

👇👇👇

 

[BHC 치킨] 맛초킹 순살과 달콤 바삭 치즈볼

안녕하세요! 오늘은 BHC치킨의 맛초킹(순살)과 달콤바삭치즈볼을 먹은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ヽ(✿゚▽゚)ノ 맛초킹이 담긴 치킨 박스와 달콤바삭치즈볼을 담은 사이드 메뉴 박스, 서비스로

small-village.tistory.com

 

[닭광정] 눈꽃치즈 대박세트 (순한맛)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은 닭광정 치킨이에요ヾ(≧▽≦*)o 닭광정의 메뉴 중에서 눈꽃치즈 대박세트 - 순한맛 으로 주문했어요. 눈꽃치즈 대박세트의 구성은 대박스 + 감자튀김 + 콜라 + 치킨무로

small-villag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