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CU] 쫀득한마카롱딸기, 삼립 상하이 스파이시치킨, 삼립 A1 스테이크 치즈 버거

by L_mon 2021. 3. 9.

CU, 쫀득한 마카롱딸기
CU, 쫀득한 마카롱딸기

편의점 CU, 쫀득한 마카롱딸기와 삼립 햄버거 두 가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달콤 쫀득한마카롱딸기와

삼립의 매콤한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와 햄버그 스테이크 맛이 나는

A1 스테이크 치즈 버거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 오늘의 메뉴 (CU)

삼립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

삼립 A1 스테이크 치즈 버거

쫀득한마카롱딸기

집 앞에 있는 편의점 CU에서 구매해 온 쫀득한 마카롱딸기와

삼립 제품의 햄버거 두 개에요.

 

 

 

햄버거는 상하이스파이시치킨버거와

A1 스테이크 치즈버거에요.

 

 

 

우선 A1 스테이크 치즈 버거부터 살펴봐요 ㅎㅎ

 

 

 

칼로리는 454Kcal에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데워주면 된다고 하네요.

 

 

 

나트륨은 960mg 이래요.

생각보다 칼로리와 나트륨이 적은 거 같아서 놀랐어요.

 

 

 

후면에는 원재료명 등이 적혀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그릇으로 옮겨 보았어요.

스테이크 소스와 고기 패티, 슬라이스치즈가 보이네요.

 

 

 

층층을 살펴보면 스테이크 소스가 뿌려져 있는 곳이 있어요.

소스와 함께 버섯과 양파 등이 보여요.

 

 

 

맛은 햄버그스테이크 맛 같았어요.

약간 학교 급식에 나올 것 같은 맛?

나쁘지 않았어요 O(∩_∩)O

 

 

두 번째로는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에요.

 

 

 

481 kcal에요.

앞선 A1 스테이크 치즈 버거보다 칼로리가 더 높네요.

 

 

 

나트륨 함량은 1,180mg에요.

이 또한 A1 스테이크 치즈 버거 보다 높아요.

 

 

 

후면에는 원재료 명 등이 기재되어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그릇으로 옮겨주었어요.

 

 

속은 치킨 패티 한 장과 마요네즈와 어니언 소스 등이 섞인 화이트소스,

토마토케첩과 불닭 소스 등이 섞인 레드소스가 고루 발려 있어요.

 

 

 

매콤한 맛과 새콤한 맛이 나고,

화이트소스로 매콤한 맛이 중화되는 맛이었어요.

 

 

 

디저트는 쫀득한 마카롱 딸기에요 ㅎㅎ

과연 이름처럼 쫀득할지!

 

 

 

제품의 모든 용기와 필름은 PLA로 제작했다고 해요.

PLA는 식물에서 유래한 생분해성 소재라고 하네요.

 

쫀득한 마카롱 딸기는 총 341kcal고,

가당연유가 2%, 라즈베리 필링이 4% 등이 들어 있다고 해요.

 

 

 

세 가지의 색상이에요.

혹시 세 가지 다 맛이 다른 걸까요?

 

 

 

생각한 것 보다 맛있었어요.

꼬끄는 이름 대로 쫀득했어요.

일단 세 가지다 같은 맛으로 느껴졌고요.

딸기맛보다는 블루베리가 연상되는 맛에 가까웠어요.

제가 느끼기로는 약간 블루베리 요거트의 맛이 느껴졌어요.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