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반올림피자샵] 매력적인 4가지 맛이 담긴 포텐피자

by L_mon 2022. 6. 18.

반올림피자샵의 각기 다른 개성의 맛이 담긴 포텐피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후기는 4가지 맛이 담겨있는 피자, 반올림피자샵의 포텐피자입니다!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는 기본적으로 빵 끝에 치즈가 들어가 있는 치즈링이 기본이며, 치즈후라이, 수제 고구마,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 총 4가지의 피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 오늘의 메뉴

  •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L size (24,900원)

 

 

반올림 피자샵 포텐피자
반올림 피자샵 포텐피자

주문은 배달앱으로 했습니다. 꽤 묵직한데도 위에 삼발이를 여러 개 꽂아주셔서 그런지 쏠린 부분 하나 없었어요.

 

 

포텐피자 치즈후라이,핫치킨쉬림프
치즈후라이, 핫치킨 쉬림프

베스트 메뉴 4가지를 다 올린 거라 그런지 다 맛있어 보여서 어떤 조각을 먼저 먹을지 고민이 되었어요.

 

 

 

반올림피자샵 치즈후라이
반올림피자샵 치즈후라이

첫 번째로 먹어본 건 두 가지 종류의 치즈와 갈릭 포테이토, 베이컨 등이 토핑 되어 있다는 치즈 후라이 피자에요. 치즈 후라이 피자에 올라가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치즈와 베이컨이 짭조름한 감칠맛을 자아냅니다. 갈릭 포테이토는 바삭한 식감은 아니었어요.

 

 

 

치즈 후라이 피자
치즈 후라이 피자

치즈가 진해서 느끼할 것 같은 조합이지만 어떤 소스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의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 있었습니다. 그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는 조합이었어요.

 

 

 

반올림 피자샵 핫치킨 쉬림프
반올림 피자샵 핫치킨 쉬림프

핫치킨 쉬림프 피자에는 통통한 새우와 촉촉하면서도 약간의 퍽퍽한 느낌이 나는 매콤한 맛의 핫치킨이 올라가 있습니다.

 

 

 

핫치킨쉬림프피자
핫치킨쉬림프 피자

그 위에도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소스가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소스여서 포텐 피자에서 느끼함을 꽉 잡아주는 포지션이었습니다. 느끼한 부분의 피자를 먹고 먹어주면 딱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반올림피자샵 고구마, 불고기
반올림 피자샵 포텐피자

앞의 피자가 매콤한 조합이었다면 이번에는 단짠단짠의 조합입니다.

 

 

반올림피자샵 고구마피자
반올림 피자샵 고구마피자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의 고구마무스와 베이컨이 올라가 있는 반올림 고구마 피자에요. 위에 뿌려져 있는 소스에 머스터드 같은 종류의 소스 맛이 고구마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았습니다.

 

 

 

고구마피자
고구마피자

고구마 무스는 다른 피자집들에 비해 달달함이 덜 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좀 더 건강한 것 같은 맛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더 달달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반올림 피자샵 통마늘 불고기
반올림 피자샵 통마늘 불고기

통마늘 불고기의 불고기는 짭조름한 간장 베이스의 소스의 맛에 불향이 가미되어 있었어요. 피자에 올려진 쫀득한 치즈와 같이 먹으니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통마늘 불고기피자
통마늘 불고기 피자

불고기 피자에는 몸에 건강한 마늘이 통으로 올라가 있는데요. 생 마늘을 잘 못 먹는 제게는 약간 알싸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구워져 있는 거라 덜한 것 같았어요. 간이 적당하고 감칠맛나는 게 많은 불고기 피자들 중에서도 3위 안에 드는 것 같아요.

 

 

반올림 피자샵 포텐피자 치즈후라이
반올림 피자샵 포텐피자

포텐피자의 빵 끝부분에는 치즈 크러스트가 들어가 있어서 끝까지 쫀득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치즈 크러스트는 기본으로 되어있습니다.

 

 

 

반올림 피자샵 피자 두께
포텐피자 두께

반올림 피자샵에서는 치즈를 듬뿍 올려주어서 두께가 꽤나 두꺼운 것 같습니다. 위에 토핑들도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요.

 

 

 

반올림 피자샵 소스
반올림 피자샵 갈릭 디핑소스와 피클

피자와 같이 온 갈릭 디핑소스와 피클이에요. 반올림 피자샵의 피클은 수제피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피클의 두께가 도톰해서 씹는 식감이 오독오독하니 좋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을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반올림 피자샵의 포텐피자는 반올림 피자샵의 베스트 메뉴 4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맵단짠의 조합으로 4가지 메뉴의 조합이 좋았어요.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보고 싶을 때 주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반올림 피자샵의 포텐피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