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삭토스트] 달달한 모짜올리구마 토스트 후기

by 작은마을촌장 2023. 1. 23.

포근 달달한 모짜올리구마 토스트 후기

안녕하세요^3^ 이번 후기는 이삭토스트의 달달한 모짜올리구마 토스트입니다! 고구마를 좋아하는 제가 안 먹어 볼 수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

주문은 배달로 해서 배민 가격이라 매장 가격이랑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 오늘의 메뉴

  • 이삭토스트 모짜올리구마 (4,600원)

 

이삭토스트 모짜올리구마 토스트
모짜올리구마

모짜올리구마는 브라운 브레드에 계란, 콘, 모짜렐라 치즈, 베이컨, 매쉬드 고구마, 아이올리소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모짜올리구마 토스트
모짜올리구마

모짜올리구마의 속을 들춰보니 위에 아이올리 소스가 고구마 무스 위에 듬뿍 뿌려져 있었습니다. 아이올리 소스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되어서 검색해 보니 마늘과 올리브유를 주 재료로 만든 지중해의 소스로 주로 해산물 요리에 사용되는 거라고 합니다.

 

 

 

모짜올리구마
모짜올리구마

그래서인지 아이올리소스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달달하고 포근한 고구마 무스를 느끼하지 않게 소스의 상큼함과 마늘의 향으로 잡아주는 것 같은데, 저는 약간 아쉽게 느껴졌거든요. 타르타르 소스 비슷한 소스의 맛이었는데, 저는 타르타르 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좀 호불호가 갈렸습니다.

 

 

 

모짜렐라치즈
모짜올리구마

모짜렐라 치즈의 쫀득함과 부드러운 고구마의 조합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름에 모짜가 들어가서인지 다른 토스트들 보다 모짜렐라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모짜올리구마
모짜올리구마

고구마 무스가 달달하면서도 아이올리 소스가 상큼하게 잡아주는 조합의 토스트였습니다. 샤워 크림소스 같으면서도, 타르타르 소스 같기도 한 아이올리 소스였는데, 그런 소스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이삭토스트의 모짜올리구마 토스트 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