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이삭토스트] 커리업 토스트 후기

by 작은마을촌장 2023. 2. 18.

진한 카레의 풍미가 느껴지는 커리업 토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후기는 이삭토스트입니다. 이삭토스트의 최근에 나온 커리업 토스트인데요.

사실 커리업 토스트 이미지만 봤을 때도 먹기 힘들어 보여서 안 먹으려고 했었어요.

이삭토스트커리업토스트후기
이삭토스트

이번엔 함 도전해 보자 하고 주문하게 된 거였죠. 맨날 똑같은 메뉴 먹다가 가끔은 변주도 필요한 법이니까요.

그렇게 주문하게 된 커리업 토스트는 배달로 주문했습니다.

 

 

▶ 오늘의 메뉴

  • 이삭토스트 커리업토스트 (5,000원 - 배달가격)

이삭토스트 포장
이삭토스트 포장

배민 기준으로 커리업토스트는 5,000원입니다. 매장에서는 가격이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우선 커리업 토스트는 메이플 스토리와 콜라보를 한 메뉴인데요. 제 기억으로는 이번이 두 번째 콜라보 메뉴인 것 같습니다.

커리업 토스트 구매 시 8,900원만 추가하면 메이플 스토리 담요와 게임 아이템을 같이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메이플 스토리는 하지 않아서 토스트만 주문했어요.

 

 

커리업토스트
커리업토스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커리 소스가 들어간 토스트에요. 커리가 들어간 토스트라니 저는 처음 봐서 신기하게 봤습니다. 포장지를 열 때도 커리 소스 냄새가 진하게 풍기더라고요.

 

 

 

커리업토스트 재료
커리업토스트

커리업 토스트 구성은 계란, 콘,. 치즈, 소세지, 해시브라운, 양배추, 커리소스로 되어 있습니다. 

 

 

 

커리업토스트소스
커리업토스트

커리업 토스트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냄새만 좋았던 게 아니었구나 싶었습니다. 카레 특유의 향이 진하면서도 짜지 않고, 간도 적당했어요. 간이 적당한 거에는 양배추와 해시 브라운도 한몫하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이삭토스트 메뉴들에서 해시브라운이 들어간 건 개인적으로 뻑뻑해서 안 먹는데, 이건 소스 덕분인지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한 맛을 잘 살려주더라고요.

 

 

커리업토스트해쉬브라운
커리업토스트

소스를 많이 넣어주신 게 정말 좋았어요. 다 먹으면 카레 한 그릇을 먹은 듯한 기분이 들었거든요.

그리고 카레 소스 때문인지 소스가 묻은 양배추는 아삭아삭하다기보다는 숨이 좀 죽었고요. 빵의 식감도 바삭 보다는 눅눅한 편이었어요. 근데 전 이게 더 좋았습니다.

 

 

 

커리업토스트맛후기
커리업토스트

카레에 매운맛은 없어서 어린아이도 먹기 좋은 토스트인 듯싶어요. 소시지가 특히나 맛납니다.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먹어보시면 좋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삭토스트의 인생 토스트가 갱신된 것 같습니다.

한정판매인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커리업 토스트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짧게 정리하자면 향긋한 카레가 듬뿍 들어간 토스트, 양배추, 해시브라운, 계란, 치즈, 소시지, 콘이 들어가서인지 카레 한 그릇 뚝딱한 느낌의 토스트.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고요. 실제로도 또 사 먹었습니다. 쓰는 지금도 또 먹고 싶어지는 맛있는 토스트였어요.

여기까지 이삭토스트의 커리업 토스트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