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원할머니보쌈족발] 1인보쌈실속면세트 후기

by 작은마을촌장 2023. 4. 15.

비빔면과 함께하는 원할머니의 1인 보쌈 세트

안녕하세요:) 가끔 이렇게 보쌈이 생각나는 날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쌈을 주문하는데 원할머니 보쌈 족발에 있는 1인 보쌈 실속면세트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원할머니보쌈족발 메인이미지
원할머니보쌈족발

그래서 오늘은 원할머니보쌈족발의 1인보쌈실속면세트에 대한 리뷰를 써보았습니다. 1인보쌈실속면세트에는 수육, 무김치, 다양한 쌈류, 비빔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오늘의 메뉴

  • 원할머니보쌈족발 - 1인보쌈실속면세트 (24,000원)

 

원할머니보쌈족발배달포장
원할머니보쌈족발배달

원할머니보쌈족발세트는 배달로 주문했어요. 포장이 엄청 깔끔하게 되어 있는 데다가 용기들들이 다 친환경 용기라고 합니다.

 

 

 

원할머니1인실속면세트구성
1인보쌈실속면세트 구성

1인보쌈실속면세트의 구성입니다. 쌈떡에, 배추, 무쌈, 무김치, 치커리 샐러드, 보쌈고기, 비빔면, 콩나물국, 쌈장, 마늘, 소스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원할머니 무김치
무김치

저는 특히나 무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한 간에, 아삭아삭하니 고기랑 같이 쌈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쌈무와 배추잎
쌈무

저는 배추 보다는 무 쌈에 싸 먹는 걸 좋아해서 주로 무에 싸 먹었어요. 무도 상큼하면서도 아삭하니 무김치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치커리샐러드와 다양한소스
치커리 샐러드와 소스들

그리고 이건 치커리 샐러드인데요. 먹어보니 쌉싸름하지만 소스가 있는 부분은 달달하기도 하고 그랬어요. 새우젓 소스랑 쌈장, 마늘도 여기에 같이 왔어요.

 

 

비빔면
비빔면

저는 배불러서 비빔면까지는 못 먹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보쌈
보쌈

콩나물국도 너무 안 짜고 적당한 간에 시원하게 속이 풀리는 느낌에 맛있었어요. 고기 품질이야 뭐 말 할 것도 없습니다. 야들야들하고 잡내 안 나고 맛있었으니까요. 저는 저 떡이 옛날에는 후식으로 먹으라는 건가?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싸먹는 거였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싸서 먹어보았는데 쫀득하면서도 식감이 특이하니 또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먹다 보니 중독되어 떡을 다 먹었을 때는 아쉬움이 느껴졌어요.

 

 

 

원할머니보쌈고기
원할머니보쌈

전체적으로 구성도 괜찮고, 혼자 먹기에도 풍족한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집은 먹는 양이 적어서 같이 먹어도 충분했습니다.

여기까지 원할머니 보쌈의 1인보쌈실속면세트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