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피자

[청년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피자

by L_mon 2022. 1. 17.

달달한 고구마가 듬뿍 올라간 청년피자의 달콤한 나의 고구마 피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가 올라간 달콤한나의고구마 피자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피자 브랜드는 청년 피자입니다.

청년피자 달콤한 나의 고구마

주문은 배달로 주문을 해서 받았어요. 따끈따끈한 상태로 금방 배달을 받았습니다.

 

 

▶ 오늘의 메뉴

  • 청년피자 달콤한 나의 고구마 R size (15,900원)

 

청년피자

피자는 R size로 주문했습니다. 같이 온 소스들은 피클, 청양마요소스, 핫 소스, 디엘 파마산 치즈가 있습니다.

 

 

 

청년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청년피자는 토핑을 정말 푸짐하게 올려주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고구마 샐러드와 고구마 무스가 도톰하게 듬뿍 올려져 있는 모습에 주문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청년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고구마 피자 위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샐러드와 무스 외에도 페퍼로니, 장작통삽겹 등이 올라가 있습니다.

 

 

 

청년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그래서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맛으로 단짠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청년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위에 토핑들이 푸짐하다 보니까 한 입 먹을 때 입안 가득 차는 느낌이 풍족해서 좋았습니다.

 

 

청년피자 피자도우

피자 도우는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며, 엣지부분이 적고 토핑이 많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청양마요소스

청년피자의 청양마요소스를 뿌려먹어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어서 좋았습니다.

 

여기까지 청년피자의 달콤한나의고구마 피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샐러드와 무스가 같이 있어서 달달하면서도 페퍼로니와 장작통삽겹 베이컨의 짭짤한 맛으로 단짠단짠을 즐길 수 있었어요. 또 위에 스위트 피자소스와 까망베르 소스가 피자의 풍미를 더 올려주는 것 같았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