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브랜드버거] 마늘향이 듬뿍 갈릭앤갈릭

by 작은마을촌장 2021. 10. 28.

마늘칩이 들어있는 노브랜드 버거의 갈릭앤갈릭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의 따끈따끈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중에서 최근에 출시된 노브랜드의 제품으로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환영하실만한 갈릭앤갈릭입니다. 갈릭소스에 마늘칩까지 들어가 제대로 된 마늘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 햄버거 메뉴입니다.

노브랜드 주문한 메뉴들

이름부터 마늘향이 나는 듯한 갈릭앤갈릭버거, 세트 구성으로 구매했습니다. 주문은 배달앱으로 했습니다. 주문하고 30분 안으로 빠르고 따끈따끈하게 온 노브랜드 버거 포장들도 다 깔끔하게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 오늘의 메뉴

  • 노브랜드 갈릭앤갈릭버거 세트 (세트구성에서 감자튀김을 슈가버터프라이로 변경한 가격) (5,700원)
  • 노브랜드 코울슬로치킨 (3,900원)
  • 노브랜드 인절미치즈볼 (2,900원)

 

노브랜드 사이다

세트메뉴 구성에서 음료는 사이다로 변경해서 주문했습니다. 노브랜드 콜라는 향이 좀 더 짙은 콜라 젤리 같은 맛이었는데, 사이다는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결론은 다른 것과 비교하면서 먹어보지 않아서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크게 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마늘향 가득한 갈릭앤갈릭버거

노브랜드 갈릭앤갈릭버거

포장지를 열자마자 떨어지는 마늘 칩이 보이네요. 벌써부터 마늘의 냄새가 나는 것만 같네요.

 

 

노브랜드 갈릭앤갈릭버거

갈릭앤갈릭 버거는 단품으로는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마늘 칩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거기에 양파와 양상추, 풍족한 소스까지 더해져 있네요.

 

 

 

노브랜드 갈릭앤갈릭버거 소스

소스는 갈릭 사워 소스를 사용하였다고 하더니 소스 자체에서도 마늘 특유의 알싸한 맛과 풍미가 잘 느껴집니다.

 

 

 

노브랜드 갈릭앤갈릭버거 단면

전체적으로 진한 마늘의 맛과 향에 바삭한 마늘 칩이 들어가 있어 제대로 맛을 낸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크런치 윙

서비스로 주신 듯한 노브랜드 사이드 중 하나인 크런치 윙.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침을 꼴딱 삼키며 맛을 보는데 눅눅할 거라고 생각했던 튀김옷이 매우 바삭바삭해서 놀랐습니다. 얇으면서도 바삭바삭한 식감과 약간 짭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소스가 입혀져 있는 것 같은 크런치 윙은 나중에 제돈을 주고 사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노브랜드의 최근에 나온 제품인 갈릭앤갈릭 버거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에 비해 마늘 칩도 많고, 소스도 풍족해서 먹는 내내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역시 가성비 최고라고 불리는 노브랜드 버거 답습니다. 그 외에도 같이 주문한 사이드 메뉴들 또한 저번에 먹었다가 맛있어서 또 주문한 거라 뭐 부족함이 없네요.

여기까지 노브랜드의 갈릭앤갈릭버거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