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홍콩반점0410의 불맛 가득한 쟁반짜장 후기

by L_mon 2021. 10. 17.

해산물 가득! 진한 불향! 홍콩반점의 쟁반짜장 배달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D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브랜드 중 하나인 홍콩반점에서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한 쟁반짜장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홍콩반점 주문한 메뉴

쟁반짜장은 2인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쟁반짜장을 주문할 때 맛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는데, 맵게와 안 맵게 두 가지 버전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정작 주문할 때 보지를 못해서 기본 선택지인 맵게로 선택된 채 주문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오늘의 메뉴

  • 홍콩반점 쟁반짜장 (13,000원)

 

홍콩반점 서비스 음료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는데도 온 초록매실 주스. 서비스로 주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콩반점 맛있게 먹는 TIP!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꼭 읽어주세요라는 홍콩반점의 더 맛있게 먹는 팁을 읽어보았습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에 대한 팁들이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막상 먹을때는 신경쓰지 않고 그냥 먹었는데요. 짜장면 같은 경우 '달라붙은 면에 뜨거운물 살짝'이라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한번 해봐야겠네요.

 

 

홍콩반점 쟁반짜장

뚜껑을 열자마자 해산물과 짜장면의 불향이 확 퍼져 나왔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맵게를 선택해서 그런지 먹었을 때 약간의 매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그렇다고 심하게 매운 것이 아니라 맵찔이도 먹기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홍콩반점 쟁반짜장

특히나 쟁반짜장에서 불향이 엄청 가득해서 좋았어요. 거기에 해산물도 가득 들어 있어서, 쟁반짜장이 아니라 해물 짜장을 주문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마지막에 남은 양념으로 밥을 비며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배불러서 그렇게까지는 못했지만요.

 

여기까지 홍콩반점의 쟁반짜장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