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치킨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by L_mon 2021. 3. 27.

자담치킨

부드러운 순살과 양파의 조화 자담치킨의 크리미양파순살치킨

순살치킨을 먹을 때의 고충은 퍽살이 많다는 것이겠죠. 그러던 중 발견한 것이 자담치킨이었습니다. 자담치킨은 오로지 닭다리살로만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나게 메뉴를 살펴 본 뒤 자담치킨의 크리미양파순살치킨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100%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진 순살과 양파의 조화 이미 침이 넘어갑니다.

 

 

▶ 오늘의 메뉴

  •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오로지 다리 살로만 만들어졌다는 자담의 순살치킨, 그중에서도 크리미양파순살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순살치킨의 닭 다리 살은 국내산으로만 만든다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크리미양파순살치킨에서 치킨 다음으로 중요한 양파는 비닐봉지에 깨끗하게 담겨 왔습니다. 그리고 크리미 양파소스는 두 팩이 왔습니다. 아마도 네네치킨의 크리미언처럼 한 팩이 반 마리분 의 소스인 듯싶습니다. (정확한 사실은 아니고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자담 안심스티커
자담 안심스티커

자담치킨은 상자의 밑 바닥에 안심 스티커를 붙여 줍니다. 처음에 상자를 열려는데 열리지 않아서 밑 바닥을 살펴보니 든든하게 붙여있었습니다.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눈으로만 봐도 바삭바삭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방금 와서 따끈한 치킨은 정말 맛있지요. 물론 치킨은 식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크리미양파소스의 앞 부분에는 소스에 대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소스를 속에서 잘 섞이도록 뿌려주기 전 흔들어 주라고 하네요.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양파를 올려준 뒤 소스 봉지를 뜯어서 위에 뿌려주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따로 소스 그릇을 준비해서 뿌려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자담치킨 크리미양파순살치킨

소스까지 다 뿌려준 뒤 소스가 묻은 치킨과 양파를 같이 먹어주면 행복합니다. 모든 치킨이 전부 다리살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퍽퍽하지 않게 너무나도 잘 먹었습니다. 치킨의 튀김옷도 바삭바삭하고 맛있는데 위에 아삭하고 싱싱한 양파와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양파 향이 느껴지는 크리미 양파 소스를 묻혀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소스가 약간 모자라긴 하였으나, 다리 살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소스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자담치킨의 크리미양파순살치킨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