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치킨

[자담치킨] 중독적인 매콤함 맛의 맵슐랭 후기

by 작은마을촌장 2024. 2. 9.

맵찔이의 마일드(덜매운맛) 맵슐랭 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맵찔이인 제가 큰 결심을 하고 먹게 된 자담 치킨의 마일드 맵슐랭에 대한 포스팅을 쓰고자 합니다.

자담치킨 마일드 맵슐랭
자담치킨 마일드 맵슐랭 후기 포스팅

맵슐랭이 맛있다는 이야기는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맵찔이인지라 무서워 도전도 못해봤었는데요.

왜 그런 날 있잖아요. 맵찔이더라도 매운 게 유난히 먹고 싶어지는 날. 그래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오늘의 메뉴

  • 자담치킨 맵슐링 순살 치킨 (마일드) (22,000원)

마일드 맵슐랭에 대해서
마일드 맵슐랭

아무리 매운 게 먹고 싶은 날이더라도 맵슐랭 자체를 먹는 건 아직 무리일 것 같다는 판단에 덜 매운맛이라는 맵슐랭 마일드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주문하게 된 맵슐랭, 열자마자 치킨 위에 잔뜩 올라와 있는 청양고추들에 약간 겁을 먹긴 했습니다. 오리지널(매운맛) 버전은 어느 정도일까 궁금하네요.

 

 

마일드 맵슐랭 치킨
마일드 맵슐랭

우선 맵슐랭 치킨은 맵단의 조화로 정통 마요소스와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매운맛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마일드 맵슐랭 맵기
마일드 맵슐랭

한 입 먹어보니 바삭한 튀김옷에 톡! 쏘는 듯한 매콤한 맛이 먼저 치고 나오다가 약간 달달한 소스가 그 맛을 중화시켜 줍니다. 그러면서 점점 얼얼함이 화끈하게 올라오는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먹을만한 맵기와 단맛의 적절한 조화에 손이 계속 가게 되었습니다.

 

 

마일드 맵슐링 소스
마일드 맵슐랭

신라면 정도의 맵기는 되는것 같더라구요. 밥과 같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마일드도 얼얼한데, 그냥 맵슐랭은 얼마나 매울지 생각하면 저는 맵슐랭 오리지널(매운맛)은 도전 못할 것 같아요.

 

 

 

마일드 맵슐랭 순살자담 순살 닭다리살
마일드 맵슐랭 순살

뼈가 없는 순살로 주문했는데 바삭한 튀김옷 안에는 부드럽고 육즙이 넘치는 닭 다리 살만 있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자담치킨 마일드 맵슐랭 총평
마일드 맵슐랭 치킨 총평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 배 속이 약간 얼얼하기는 했으나, 요구르트를 한잔 마셔주니 깔끔하게 매운맛이 가셔서 잘 어울리더군요.

 

가끔 매운맛 음식이 먹고 싶은 날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음식의 장점이자 단점은 매운맛에 얼얼하다가 달콤한 맛이 들어와 다시 매운맛이 당겨 또 먹게 되고, 그렇게 속도 없이 계속 먹게 되는 점입니다. 그렇게 배 터지게 먹게 되었네요. 참고로 또 구매할 의향이 있는 메뉴였습니다.

 

여기까지 자담치킨 마일드 맵슐랭 치킨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ʃ♡ƪ)

 

※ 위의 포스팅은 전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