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방

심즈4 무료체험판 후기 2

by 작은마을촌장 2021. 9. 25.

심즈 4 온라인 집들이

안녕하세요. 심즈 4 무료 체험판을 100% 즐기고 있어서 관련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하고 나서 캐릭터에게 필요한 집도 지어줘야 하는데...!

심즈 4 플레이

허허벌판인 부지를 무작정 꾸미기에는 막막했습니다. 처음에는 고 저택을 지어주고 싶었는데, 심즈 초보인 저에게는 무리였죠. 그래서 토대만 쌓다가 다 밀어버리고 유튜브나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심즈 건축에 대한 것들을 공부했어요.

이것도 공부를 해야 만들 수 있었습니다. ㅎㅎ

 

 

심즈 4 플레이

그렇게 만들어진 대망의 첫 번째 집! 동화 속에서 나올 것 같은 예쁜 집을 짓고 싶었지만 게임이라고 처음부터 호락호락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1층에는 거실과 주방, 손님용 화장실로 꾸미고, 2층에는 방과 서재, 욕실로 꾸미고, 3층은 지붕만 얹는 것보다 온실로 하면 더 예쁠 거 같아서 온실을 만들고 유리 지붕으로 얹어주었습니다. 사진을 올리고 보니 더 만져줘야 하는 부분들이 보입니다.

 

 

데이지 집 부엌

집이 완공된 뒤 처음 맞이하는 아침입니다. 1층의 부엌에서 데이지(심 이름)가 요리를 합니다. 집 인테리어도 약간 고풍스러운 느낌과 빈티지적인 느낌을 섞고 거기에 동화 같은 느낌을 한 스푼 얹어서 디자인을 해주었습니다.

 

 

데이지 집 거실

거실에는 TV도 설치해 줬는데 채널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로맨스로 선택해 보았는데 막장 드라마가 나왔어요 ㅎㅎ 그리고 벽난로가 있으니가 데이지의 행복함도 올라가고 따듯함? 이었나 심의 마음도 훈훈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데이지 집 1층 손님용 욕실

1층에는 손님용 욕실을 두었는데요. 밥 먹고 바로 여기서 양치를 할 수 있어서 잘 설치해놓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동화 같은 느낌으로 컨셉을 잡아서 화장실 곳곳에도 화병이나 꽃을 배치하려고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데이지 집 2층

데이지 집 2층 입니다. 2층에는 침실과 개인 욕실, 서재가 있습니다.

 

 

 

데이지 집 2층 서재

심에게는 따로 지시를 안 해도 알아서 집 안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행동을 했습니다. 밥 먹자마자 바로 서재로 와서 컴퓨터 켜고 웹서핑을 하더라고요.

 

 

 

데이지 집 침실

침실에 둔 거울을 보고 몸단장도 하고 자신감도 채우고 다양한 일들을 합니다. 활동하는 걸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재밌네요.

 

 

데이지 집 온실

데이지의 침실의 계단으로 올라오면 3층의 온실로 올라올 수 있습니다. 온실답게 꽃들을 잔뜩 심어놓고 분수도 설치했습니다. 거기에 원예 패키지랑 바도 같이 설치해놓으니 더욱 느낌이 사는 것 같네요. 모바일과는 달리 기본팩만으로도 예쁘게 꾸밀 수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데이지 온실

온실 한쪽에는 썬 베드도 설치해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게 했습니다.

 

 

 

데이지 집 뒷마당

집의 뒤쪽에는 수영장을 설치해놔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수영하는 분위기에 보기만 해도 여행 온 기분이라 괜히 들뜹니다.

 

 

 

데이지

자기 전 따듯한 차 마시는 걸로 마무리까지! 처음 집 지을 때 단축키도 그렇고 조작법도 몰라 헤매었는데 하다 보니까 금세 조작법 등을 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심즈 모바일만 하다가 심즈 4를 접해보니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겠네요. :)

'게임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무료체험판 후기 1  (0) 2021.09.24
동물의 숲 포켓캠프 12일차  (0) 2021.04.16
동물의 숲 포켓캠프 11일차  (0) 2021.04.15
동물의 숲 포켓캠프 10일차  (0) 2021.04.14
동물의 숲 포켓캠프 9일차  (0) 2021.04.13

댓글